대전과 중부지역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여행박람회
상태바
대전과 중부지역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여행박람회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리조트, 12월 5일부터 이틀간 대전 듀오웨딩힐스에서 개최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2월 5일부터 12월 6일 이틀간 대전 동구 둔산동에 있는 듀오웨딩힐스 전관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2016년도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대전 및 중부지역 신혼부부들은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박람회를 주목하자.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2월 5일부터 12월 6일 이틀간 대전 동구 둔산동에 있는 듀오웨딩힐스 전관에서 개최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는 이 박람회는 허니문리조트가 ‘2015년 스타우드 호텔 최우수 여행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 신혼부부 커플들을 위해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한다. 박람회에 참가한 신혼예정 커플은 계약 여부와 상관없이 방문만 해도 요가 매트와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그중 선착순 50 커플에게는 대한항공에서 제공하는 기내용 담요를 제공한다.

여행 상품을 현장에서 계약한 경우에는 계약자 전원에게 허니문 필수품 케리어 가방과 허니문 영상앨범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박람회는 허니문리조트가 ‘2015년 스타우드 호텔 최우수 여행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기획되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코사무이, 푸켓, 코쿳 등의 태국 허니문 여행지 계약 시에는 ‘태국리조트 특별기획전’으로 신랑, 신부 40만 원 씩 커플 당 총 80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은 코쿳 더 데와 리조트의 모습.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특히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에 현지 법인이 등록되어있어 와이키키 내 하와이 지사 및 투어 데스크를 운영해 하와이에 대한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와이를 계약할 경우 하와이 여행안내서, 허니문 스냅촬영 무료 쿠폰, 10달러가량의 달러 북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호텔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와이의 스타우드 호텔, 쉐라톤 와이키키, 웨스틴 마우이, 쉐라톤 마우이, 코나 쉐라톤, 쉐라톤 프린세스, 웨스틴 모아나 등 호텔별로 10~20% 상당의 특가 요금 혜택이 진다.

코사무이, 푸켓, 코쿳 등의 태국 허니문 여행지 계약 시에는 ‘태국리조트 특별기획전’으로 신랑, 신부 40만 원 씩 커플 당 총 80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몰디브, 칸쿤, 발리, 푸켓, 코사무이 선택 시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듀오웨딩힐스와 함께하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daejeonhoneymoonfair.co.kr/)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문의 042-546-1234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