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해변 중심에서 영원을 약속하다
상태바
와이키키 해변 중심에서 영원을 약속하다
  • 강정훈 기자
  • 승인 2015.11.23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경관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쉐라톤 와이키키
와이키키 중심에 자리 잡은 쉐라톤 와이키키는 수준 높은 설비와 서비스로 최상의 신혼을 약속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쉐라톤 와이키키는 이름에 걸맞게 와이키키 해변 중심에 자리 잡고 있다. 쾌적한 객실과 최고의 환경을 가진 이 리조트는 국제적 수준의 설비와 서비스로 최상의 신혼을 약속한다.

1,636개의 객실은 다이아몬드 헤드, 코올라우 산맥, 빛나는 바다와 보석 같은 야경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게 배치되어 있다.

생동감과 친밀감이 느껴지는 파샬 오버뷰에서는 발코니를 통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고, 오션프론트는 바다 바로 정면에 위치해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선사한다.

반대로 마운틴뷰는 푸르스름한 빛이 매혹적인 산을 바라볼 수 있으며 발코니가 넓게 설계되어 해방감을 맛볼 수 있는 객실이다.

오션 프론트 객실에서는 시원하게 뚫린 테라스를 통해 하와이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쉐라톤 와이키키의 객실은 차분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쉐라톤 와이키키에는 그 규모만큼이나 매력적인 시설로 가득 차 있다. 먼저 1층에서는 레스토랑 '카이 마켓(Kai Market)'을 만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조식 뷔페와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카이 마켓은 '농가에서 식탁까지' 콘셉트로 가장 신선한 음식재료를 엄선해 요리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으로 여긴다.

명성이 자자한 조식 뷔페, 그리고 밴드와 훌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저녁 식사는 쉐라톤 와이키키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경험이다.

카이 마켓은 '농가에서 식탁까지' 콘셉트로 가장 신선한 재료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럼파이어는 101가지 럼을 즐길 수 있고, 이를 이용한 오리지널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저녁 식사와 함께 가벼운 술을 한잔 하고 싶다면 럼파이어(Rum Fire)를 찾는 것이 좋다.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면서 저녁 식사와 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101가지 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타파스를 갖추고 있다. 전속 바텐더의 오리지널 칵테일도 매력적인 요소이다.

이 외에도 최고의 일식을 맛볼 수 있는 '요시야'를 비롯하여 현지 음식재료로 진짜 하와이안 피자를 먹을 수 있는 '하파스 피자', 수영장과 바다 바로 옆에 있는 '에지 오브 와이키키(Edge of Waikiki)' 등 특별한 매력을 가진 식당이 있다.

인피니티 에지 풀은 최첨단 시스템으로 관리되어 몸과 마음의 완전한 휴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쉐라톤 와이키키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인피니티 에지 풀(Infinity Edge Pool)'이다. 해수면과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이 수영장은 바다와 하나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무한히 펼쳐진 절경을 바라보면서 물에 잠기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의 완전한 휴식을 제공하며, 환경친화적인 최첨단 시스템으로 관리되고 있어 피부 건조와 자극을 최소화시킨다.

특히, 늦은 밤 별빛 아래에서 바닷바람을 느끼며 라이브 연주를 들을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다.

두 개의 담수 풀이 있는 헬루모아 플레이그라운드(Helumoa Playground)에는 워터 슬라이더와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2개의 자쿠지가 있다. 이곳에는 아름다운 정원이 마련되어 있고 분수 바위와 연회용 무대도 볼 수 있다.

특히, 수면 위에 3D로 다양한 입체 영상을 비추는 세계 최초의 3D 풀 맵핑 쇼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하와이의 탄생'과 '와이키키의 전설'을 통해 환상적인 영상미를 경험할 수 있다.

헬루모아 플레이그라운드는 다양한 시설로 여유로운 휴식과 활동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수면 위에 펼쳐지는 3D 풀 맵핑 쇼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아이를 동반한 가족고객이라면 호텔 4층에 자리한 '키즈룸 포핀스 케이키 하와이'를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은 수준 높은 보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주식회사 포핀즈에 의해 운영되어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각지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놀 수 있는 시간은 어린이들에게 하와이 여행의 즐거운 추억 중 하나로 남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으로 출발하는 4박 6일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이용 가격(1인 기준)은 파샬 오션뷰 244만 원, 오션 프런트 249만 원부터 판매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