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호텔 최대 60%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전 세계 호텔 최대 60% 특가 프로모션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1.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총 615개 호텔 대상 12월 말까지 구매 가능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익스피디아가 전 세계 호텔 60%까지 할인하는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태국 피피섬.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익스피디아가 전 세계 호텔을 60%까지 할인하는 ‘연말 빅 세일! 전 세계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말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호텔을 비롯해 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국가와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유럽 등 전 세계 총 615개 호텔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최근 세계 국가, 도시 비교 통계 사이트 ‘넘베오’에서 선정한 전 세계 가장 안전한 나라 TOP10으로 싱가포르, 일본, 대만, 홍콩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세계 국가, 도시 비교 통계 사이트 ‘넘베오’에서 선정한 전 세계 가장 안전한 나라 TOP10으로 싱가포르, 일본, 대만, 홍콩 등을 포함하고 있다.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인도네시아 발리 크림슨 리조트& 스파 막탄, 태국 방콕 센터 포인트 프라투남, 베트남 하노이 골든 스프링 호텔은 60%, 터키 이스탄불 에르구반-스페셜 클래스, 영국 런던 렌드마크 아파트먼트, 필리핀 보라카이 그랜드 보라카이 리조트는 5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일부 호텔은 60%를 초과하는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65%, 베트남 하노이 카멜리아 4 호텔 65%, 미국 라스베이거스 웨스트게이트 라스베이거스 리조트 & 카지노는 64%를 제공한다. 인도네시아 발리 우마에 빌라 80%, 베트남 하노이 세렌디피티 호텔 75%, 태국 방콕 자스민 그랑데 레지던스는 70%로 호텔 21곳은 70% 이상 할인율을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