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동반자녀 무료 프로모션’
상태바
프린세스 크루즈, ‘동반자녀 무료 프로모션’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09.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여행객만 적용, 동반 자녀 2명까지 무료승선 혜택 제공
프린세스 크루즈는 가족단위 여행자들이 크루즈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동반자녀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동남아 운항중인 프린세스크루즈. 사진 제공/ 프린세스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 프린세스 크루즈는 가족단위 여행자들이 크루즈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동반자녀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나라 여행객에게만 적용되는 특별 행사로,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9개의 동남아시아 일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등 주요 도시를 짧게는 4박에서 11박까지 다양하게 여행할 수 있으며, 객실 등급에 따라서 38만 원에서 최대 247만 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영유아 클럽부터 어린이와 청소년들만을 위한 자연체험학습, 기항지 관광여행, 예술프로젝트와 요리교습소 등의 엔터테인먼트는 전문 인솔자가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프린세스 크루즈
프린세스 크루즈는 워크숍, 파자마 댄스와 주제별 파티 체험, 자녀만을 위한 크루즈 식사 등 연령대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어 어린 승객은 물론 부모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프린세스 크루즈

프린세스 크루즈의 지 챈 한국 지사장은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시는 가족들을 위해 학교 방학 시즌인 12월부터 3월까지 진행되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기존의 동남아 여행과는 달리 여러 관광지를 편리하게 즐기며 바다 위 5성급 리조트에서 숙박과 모든 식사를 이용하고 휴식과 레저, 엔터테인먼트까지 누릴 수 있는 알찬 일정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매 금액은 발코니 객실 기준 1인 54만 8,900원부터 시작하며, 3번째와 4번째 자녀 승객은 제세공과금 및 항구세만 지급하면 된다. 크루즈내 숙박과 하루 5회 이상의 다양한 식사와 여흥, 프로그램 등이 포함이다. 또한, 싱가포르 왕복 항공료는 별도이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경우에만 적용된다.

자세한 요금 및 예약은 프린세스 홈페이지(www.princesscruises.co.kr)를 참조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