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트항공 타고 3박 5일 싱가포르 여행한다
상태바
스쿠트항공 타고 3박 5일 싱가포르 여행한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09.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오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부산출발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 선택 가능
싱가포르는 다양한 민족이 모여 사는 도시로 활기 넘치고 다채로운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국제도시이다. 낮에는 역사, 문화, 쇼핑, 요리 외 번화한 시내 거리를 돌아다니며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고, 밤이 되면 환한 도시 불빛과 레이저 쇼 등으로 가득한 역동적인 도시가 된다. 사진 제공/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모두투어는 오는 26일부터 10월까지 스쿠트항공을 이용하여 3박 5일 동안 부산에서 출발하는 싱가포르 상품을 준비했다.

패키지와 에어텔상품이 준비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특전을 제공한다. 패키지의 경우 전 상품 세계최대수족관 센토사 S.E.A 아쿠아리움 관광이 포함되어 있고, 상품별로 김해공항 무료주차 쿠폰 제공 및 항공 좌석 무료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에어텔은 싱가포르 창이공항 앰배서더 라운지 3시간 이용권과 싱가포르 교통 패스(STC) 1일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한다.

관광객이라면 빠뜨리지 않고 찾는 명소인 ‘머라이언 공원’, 열대정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싱가포르 최대 식물원인 ‘보타닉 가든’,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거대한 놀이동산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센토사섬’, 영화 아바타의 세계를 연상케 하는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등 작지만, 싱가포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볼거리들로 가득하다.

한편, 선착순에 한해 5만 원 추가 시 슈퍼시트 및 스트레치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20만 원 추가 시 비즈니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http://www.modetour.com/search2/search.aspx?q=BSA501TZ0&MLoc=08&x=51&y=13)를 통해 더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