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항공권 예매하면 뉴욕 여행 상품 59% 할인된다
상태바
뉴욕 항공권 예매하면 뉴욕 여행 상품 59% 할인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9.2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쿠리패스, 유나이티드 항공과 오는 10월 16일까지 할인행사 진행
소쿠리패스는 오는 10월 6일까지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뉴욕 항공권을 예매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뉴욕 여행 상품들을 최대 59%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소쿠리패스

[트래블바이크뉴스] 소쿠리패스가 유나이티드 항공과 함께 뉴욕 여행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쿠리패스는 오는 10월 6일까지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뉴욕 항공권을 예매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뉴욕 여행 상품들을 최대 59%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욕 탑 6 명소'를 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뉴욕 여행 상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소쿠리패스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발급받은 온라인 티켓번호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욕 탑 6 명소'를 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뉴욕 시티패스, MoMA 미술관 입장권, 뉴욕 오픈투어 버스 등의 뉴욕 여행 상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소쿠리패스 정창호 대표는 “겨울방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장거리인 미국 뉴욕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나이티드 항공을 이용하는 뉴욕 여행객들이 더 편리하고 알찬 뉴욕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