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자 사건의 진실, “그들 뒤에 조종하는 누군가가 있었다?”…‘충격’
상태바
세모자 사건의 진실, “그들 뒤에 조종하는 누군가가 있었다?”…‘충격’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9.0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모자 사건. 사진 출처/ 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세모자 사건

[트래블바이크뉴스] 힐링캠프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 MC 김상중이 세모자 사건에 대해 언급하면서 사건 전말이 재조명되고 있다.

세모자 사건의 전말은 지난해 10월 아내 이씨가 자신의 남편 허목사와 그의 신도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됐다. 

지난 2월, 한 어머니가 두 아들들을 데리고 기자회견을 자청해 "목사인 남편과 시아버지가 우리 세모자에게 약을 먹이고 성매매를 하게 했다"며 "교회 신도들 대부분에게도 몹쓸 짓을 당했다"며 억울함을 풀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세모자 사건 전말을 다룬 '그것이 알고싶다'가 방영된 이후 세모자 성폭행 사건 전말이 모두 거짓임과 동시에 그들의 뒤에서 사건을 조종하고 있는 무당의 정체가 드러나 사회적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지난달 31일 SBS 힐링캠프에서 김상중이 게스트로 출연해 세모자 사건에 대해 "아이들의 표정 연기가 너무나 충격적이었다"고 밝혔다.

세모자 사건에 누리꾼은 "세모자 사건, 충격이다" “세모자 사건, 무당이었다니” “세모자 사건, 모두 거짓이었어” “세모자 사건,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지” "세모자 사건, 아이들 표정이 어땠길래?" "세모자 사건, 무섭다" "세모자 사건, 정말?" "세모자 사건, 실제 영상인가?" "세모자 사건, 연기가 되나?" "세모자 사건, 이럴수가" "세모자 사건, 대박" "세모자 사건, 더 좋은 고발 부탁"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통일의길, 경원선 철도복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