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두바이 정부와 두바이 관광청이 주관하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가 시작됐다. 매년 여름,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쇼핑, 미식, 호텔 및 엔터테인먼트의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두바이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두바이에 여름이 왔음을 알리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s)가 시작되었다. 두바이 정부와 두바이 관광청이 주관하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매년 여름, 도시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쇼핑, 미식, 호텔 및 엔터테인먼트의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올해로 27회째를 맞이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6월 28일부터 9월1일까지, 장장 65일간 도시 전역에서 펼쳐지는 수천 개의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여름에도 식지 않는 두바이의 매력을 발산한다.
쇼핑, 파격적인 할인과 화려한 경품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할인이다. 쇼핑 축제 기간동안 도시 곳곳에 위치한 3,500여 개 매장에서 800개가 넘는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명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지역의 인기 상품까지 도시 전역에서 최대 75%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7월2일부터 8월4일까지, 스포츠,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아이템에 대하여 34일간 일일 서프라이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기간 동안 현금, 보석, 금, 자동차를 포함, 2천5백만 디르함(한화 약 94억원) 상당의 상품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미식, 서머 레스토랑 위크와 시즐링 서머 잇츠도
중동 최고의 미식 도시 두바이에서 ‘서머 레스토랑 위크(Summer Restaurant Week)’도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이다. 두바이 최고의 50개 레스토랑에서 오직 이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점심 및 저녁 메뉴를 특별히 책정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8월 23일부터 9월1일까지. 그리고 2024년 ‘서머 레스토랑 위크’와 더불어 ‘시즐링 서머 잇츠(Sizzling Summer Eats)’를 새롭게 선보인다. 7월 15일부터 30일 동안 100개의 선별된 레스토랑에서 2인 기준 20% 할인, 4인 기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및 엔터테인먼트-어른과 동반하는 어린이는 추가 비용 없이 숙박과 입장이 가능
여름은 두바이의 고급 호텔과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수백 개의 호텔과 스릴 넘치는 테마파크 및 관광명소에서 어른과 동반하는 어린이는 추가 비용 없이 숙박 및 입장이 가능한 혜택(Kids Go Free)을 제공한다. 게다가 도시 전역, 수십 개의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에서는 커플을 위한 휴가,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파인 다이닝 등 다양한 주제로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
24년 DSS 특별 패키지, ‘원 플러스 원’ 혜택 제공
이 밖에도 올해는 할인 전문 앱인 엔터테이너(The Entertainer)와 협업하여 ‘DSS 엔터테이너 패키지(DSS Entertainer Package)’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두바이 전역의 레스토랑, 관광명소, 워터파크, 뷰티, 피트니스 등 도시가 제공하는 7,000여 개의 다양한 경험 및 상품에 대해 원 플러스 원(BOGO, Buy One Get One)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95 디르함(한화 약 7만 원)으로 9월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은 사용 시작 날짜로부터 3개월 동안 유효하다. 또한 사용자는 최대 3명의 친구와 바우처를 공유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