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하와이 관광청은 지난 7월 18일(목) 매거진 B와 함께 ‘하와이 써머 레시피’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하와이 써머 레시피’를 주제로, 여름에 어울리는 하와이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오노 연어 포케'와 하와이안 코코넛 푸딩인 ‘하우피아’를 소개하였다.
쿠킹 클래스는 유튜브 ‘공격수 셰프' 채널에서 활동 중인 박민혁 셰프와 함께 매거진 B 한남에서 진행되었으며, 박민혁 셰프의 시연과 함께 15명의 선정된 참가자들이 직접 ‘오노 연어 포케’와 ‘하우피아’를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7월 20일(토)부터 8월 11일(일)까지 하와이 레시피에 도전한 참여자를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박민혁 셰프의 ‘오노 연어 포케’ 레시피를 참고하여 요리한 후, 하와이 관광청 및 매거진 B 계정 태그 및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8월 12일(월)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며, 250만 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 상품권부터 하와이 텀블러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상세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하와이 관광청 및 매거진 B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와이 아일랜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주요 여섯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와이는 완벽한 휴식을 꿈꿀 수 있는 곳이다. 푸른 산홋빛의 바닷속과 오염되지 않은 바닷가, 깎아지른 듯한 절벽으로 이루어진 섬에는 장엄한 기품이 서려 있으며, 태평양 지역의 고유한 문화가 담겨 있다. 하와이는 태평양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어 풍부한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시설 등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현재 하와이안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인천-호놀룰루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7시간 55분 거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