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Color of GUAM’ 온라인 프로모션 런칭
상태바
괌정부관광청 ‘Color of GUAM’ 온라인 프로모션 런칭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4.03.05 0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당첨자 대상 괌 여행권 포함 200여 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괌정부관광청은 ‘Color of GUAM’ 캠페인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런칭한다. 사진/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Color of GUAM’ 캠페인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런칭한다. 사진/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괌정부관광청은 ‘Color of GUAM’ 캠페인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런칭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괌 여행 운세’와 ‘괌 크리에이터 모집’ 이벤트를 통해서 여행 운세와 괌 여행권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은 현재 진행 중인  Color of GUAM (컬러 오브 괌) 캠페인 전개에 맞춰 온라인 프로모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정보 및 혜택을 얻어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괌 여행 운세’ 이벤트는 타로 게임 형식으로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네 가지 카테고리인 활동, 휴식, 식도락, 문화여행 중 하나의 카드를 선택해 본인의 여행 운세를 볼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행 운세 결과 이미지를 @visitguam_kr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3만 원(20명) ▲괌 럭키 박스(5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0명)을 제공한다.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괌 크리에이터 모집’으로 괌 여행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참가해 괌 여행권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괌 여행에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ReadySetGuam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여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괌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괌 2인 여행권(2명) ▲에어팟 맥스(2명) ▲스타벅스 라떼 세트 쿠폰 (50명)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프로모션 사이트 내에서 4월 13일과 14일에 괌에서 진행되는 코코 로드 레이스 마라톤 대회에 대한 정보와 관련 여행 상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호텔, 쇼핑몰, 레스토랑 등 여행객들이 괌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하파데이 프로모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컬러 오브 괌 캠페인에 맞춰  분기마다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괌정부관광청 소셜 채널을 통해 괌 여행에 대한 최신 정보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