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홍콩행 항공권 구매 시 최대 10% 할인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홍콩행 항공권 구매 시 최대 10% 할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16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8일까지 프로모션 진행…12월 31일 출발 항공편까지 적용 가능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캐세이퍼시픽 항공이 캐세이 회원 전용 할인 추가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오는 9 8일까지 실시한다.항공권 할인은 캐세이 회원이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인천 출발 홍콩행 항공권 구매 적용되며, 프로모션 참여 선착순 500명에게 2,000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반기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인 캐세이 회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항공권 할인은 캐세이 회원이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인천 출발 홍콩행 항공권 구매 적용된다. 기존 또는 신규 회원 누구나 회원 로그인 ‘CATHAY2023’ 할인 코드에 입력하면 비즈니스석은 5%, 프리미엄 일반석은 10%, 일반석은 운임 클래스에 따라 7~10% 할인을 적용받을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9 8일까지이며 출발은 올해 1231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항공권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2,000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마일리지는 여름 프로모션 종료 6~8 적립되며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된 항공권을 재발행하거나 환불할 경우 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캐세이 멤버십은 캐세이퍼시픽항공의 우수 고객 우대와 보너스 프로그램의 장점만을 모은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캐세이 회원들은 항공 보너스 혜택 외에도 800 개의 라이프스타일 제휴업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간편하게 보상받아 활용할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 관계자는 상반기 홍콩 특별 항공권 행사 이후 홍콩 여행과 캐세이 회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하반기 홍콩 여행을 생각 중인 분들은 캐세이 회원에 가입해서 특별한 혜택을 받고 홍콩에서 즐겁게 지낼 있으면 좋겠다 말했다.

한편, 홍콩을 기반으로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 Pacific) 공동운항을 포함해 세계 255여 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다. 캐세이퍼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24 운항해 국내에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비행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