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tvN 드라마 ‘미씽2’ 제작지원
상태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tvN 드라마 ‘미씽2’ 제작지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3.02.0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작 지원 마케팅 펼쳐 더욱 많은 분의 관절 건강에 도움 주려 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내림의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가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제작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자연내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내림의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가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제작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자연내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내림의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가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제작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이 재발동한 영혼을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 극이다.

제작 지원을 하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MSM과 칼슘이 주원료로 함유된 관절 영양제다. ‘MSM’은 식이 유황으로 불리며,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다. 더불어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젖산칼슘’과 ‘해조칼슘’이 들어있다. 여기에 녹용, 당귀, 구절초,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 등 몸에 좋은 34가지 부원료를 첨가해 혈액순환, 체력 증진, 근육통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MSM과 칼슘이 풍부한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무릎 관절, 연골, 퇴행성관절염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위생적인 가공시설에서 엄선된 원료로 제조 및 생산되며 액상 형태로 체내 흡수율이 높다. 하루 2포, 1회 1포를 섭취하면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작 지원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분의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에 관한 제품 문의 및 구매, 제작 지원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