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세안센터,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관광 홍보 영상 제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태국관광청은 동남아시아 국가들을 만나고 여행할 수 있도록 한-아세안센터와 협업하여 ‘아세안 팸투어 2020’ 관광 홍보 영상 태국 편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태국 편 동영상은 한류스타 김준수가 내레이터로 참여해 태국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소개한다.
동남아시아 국가연합 지역 국제기구인 한-아세안센터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어려워진 해외여행의 그리움을 해소하고, 보다 가까이에서 동남아시아 국가들을 만나고 여행할 수 있도록 3개 나라의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아세안 팸투어 2020’ 관광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다.

3번째로 제작된 동영상은 태국 편으로, 태국관광청이 한-아세안센터와 협업하여 제작되었으며, 대표 한류스타 김준수가 내레이터로 참여해 태국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소개한다.
태국 홍보 영상에서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도시 방콕, 태국의 아름다운 해변 꼬따오, 천혜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문화를 품은 짠타부리, 배낭 여행객의 성지 치앙마이, 그리고 새로운 웰니스 관광을 시작하는 컨캔 등 유명 여행지뿐 아니라 숨어있는 여행지가 포함되어 있다.
김준수가 내레이터로 참여한 아세안 팸투어 관광 홍보 영상은 한-아세안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아세안 관광청 공식 채널, 그리고 태국관광청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