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 실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12.0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프린터 구조 이해 및 기초 모델링 강의 진행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이 미래의 창업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 서울창업카페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이 미래의 창업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 서울창업카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이 미래의 창업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온라인 비즈쿨 CEO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조기 교육을 진행해 창업가 인재 발굴 및 양성에 일조하는 데 의의를 두고 기획됐다.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창업의 친밀한 체험 학습 분위기를 조성해줌으로써 청소년의 기업가 정신을 함양 시키는 것이 그 목적이다.

교육은 3D프린터 기초 모델링 및 3D프린터 구조 이해하기에 대한 기초 및 심화과정으로 구성됐다. 3D프린터 기초 모델링 수업은 12월 1일과 2일, 3D프린터 구조 이해하기 및 심화과정은 12월 3일과 4일 각각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 수강생들은 실전 체험을 통해 창업에 대한 역량을 키우고 도전정신과 창조적 마인드를 배울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램 종료 후 창업에 관심 있는 학생에게는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창업가 육성에 이바지한다는 방침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오는 12월 4일까지 유선 및 현장,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강의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화상 강의로 실시되며 신청자에 한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가 공유될 예정이다. 모든 교육 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 관계자는 “이번 비즈쿨 CEO 프로그램을 통해 수업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창의적 지향성과 창업의 다양성을 습득하고 미래의 창업가로 발돋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6년 문을 연 서울창업카페 숭실대입구역점은 숭실대 창업지원단에서 위탁 운영 중인 창업 지원 공간이다. 예비창업자, 초기창업자 또는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창업 상담 및 교육을 비롯해 제품촬영 스튜디오, 회의실 이용, 개방형 공간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