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여름휴가 기획전 오픈 “구찌, 메종키츠네, 톰포드 최대 70% 할인”
상태바
필웨이, 여름휴가 기획전 오픈 “구찌, 메종키츠네, 톰포드 최대 70% 할인”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7.0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남녀노소의 필수 아이템 명품 선글라스,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인기 명품 브랜드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 ‘SUMMER IT ITEM’을 진행한다. 사진/ 필웨이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인기 명품 브랜드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 ‘SUMMER IT ITEM’을 진행한다. 사진/ 필웨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된다. 국내 한 기업이 실시한 설문 결과에 따르면, 이번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직장인은 약 54만원을 지출하고, 휴가철 극성수기에 해당하는 7월 말과 8월 초에 휴가를 떠날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대부분 국내에서 여름 휴가를 보낼 것으로 예측되면서 이미 제주도 및 강원도 등의 휴양지 숙소는 예약이 대부분 마감됐다. 이에 따라 본격적인 여름휴가 준비를 시작한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1위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인기 명품 브랜드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 ‘SUMMER IT ITEM’을 진행한다.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필웨이 기획전에서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핫 한 명품 브랜드로 떠오른 톰포드, 메종키츠네부터 스테디 브랜드인 구찌, 프라다, 스톤아일랜드, 발렌티노 등의 인기 명품이 다양하게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버버리 베이스볼캡, 톰포드 선글라스, 에르메스 이즈미르 남성 샌들 등 바캉스룩 컨셉이긴 하나 일상에서 많이 활용되는 인기 아이템이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여름 시즌 대표 아이템인 선글라스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여름 시즌에 맞는 아이템과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바캉스룩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선글라스 및 볼캡 등의 시즌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그 어디에서도 만나보기 힘든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2년 론칭한 필웨이는 18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고 간편한 명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 결과 16만 명의 셀러와 15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 국내 최다 회원 수인 300만여 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안전한 명품 거래를 위해 정품 200% 직접 보상 서비스 등 안심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명품 지식인과 회원들이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명품 지식 커뮤니티 공간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