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체인 2박+특급 5박/대한항공 직항/10대 특식 제공 포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사랑하는 가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그 동안 가보지 못했던 색다른 터키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형제의 나라로도 유명한 터키는 지중해의 꽃이라고 불리며 관광지로서 각광받고 있다. 유럽과 아시아 문화가 조화롭게 섞여 인기 해외여행지로 꼽힌다.
무엇보다 관광명소, 먹거리, 볼거리가 풍부해 더욱 매력적이다. 자유투어에서 떠나는 터키 여행은 9일 일정으로 이스탄불, 앙카라,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트로이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모두 방문하게 된다.
또한, 자유투어 터키 상품은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국적기 대한항공을 타고 이동하며 월드 체인 호텔 2박을 포함한 전 일정 특급호텔 숙박이 보장된다. 이동과 숙박에 있어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상품 하나로 터키에서 꼭 가봐야 하는 대표 관광명소를 모두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지역 내 내부 입장이 필요한 명소도 포함이다. 이외에도 터키에서 맛볼 수 있는 10 특식까지 제공돼 입까지 즐거운 상품이 될 예정이다.
자유투어 터키 상품 담당자는 “자유투어의 해외 가족여행 추천으로 터키를 떠난다면 우리가족만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형제의 나라 터키 완전 일주를 통해서 찬란했던 문명과 지난 오스만튀르크 제국의 역사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