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새해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최고 품질의 딸기로 엄선해 준비한 다채로운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뷔페의 시즌 5를 2020년 5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에서 선보이는 대표 디저트로는 시그니처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가장 사랑받는 페이스트리 메뉴인 ▲딸기 밀푀유, 향긋함에 부드러움까지 더한 ▲딸기 파나코타,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콤포트, 초콜릿 퐁듀, 생크림과 함께 준비되는 신선한 ▲생딸기 등 약 30여 가지로 구성된다.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스마트 초이스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올겨울 시즌은 제철 식재료인 꼬막, 곤드레 등이 추가되어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베스트셀러인 ▲더덕 넣은 낙지 왕 갈비탕, 신 메뉴 ▲알리오 올리오식 블랙 트러플 파스타, ▲아보카도 & 와규 스테이크 샌드위치, ▲와규 철판구이와 콩비지 등이 있다.
새해를 맞아 몰디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럭셔리 리조트 주메이라 비타벨리(Jumeirah Vittaveli)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주메이라 비타벨리에서는 지난 12월 럭셔리 요트 카타마란을 새롭게 선보였다. 카타마란 요트는 주메이라 비타벨리의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럭셔리 요트로, 몰디브의 열대 섬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함부르크 및 독일의 아이요트(IYacht) 에이전시에서 디자인하고 잘부트에 의해 운영되는 이 요트는 주메이라 비타벨리의 세련미와 우아함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각 모델에는 넓은 라운지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커피를 마시거나 잡지를 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에 선보인 요트는 폴스타, 주메이라, 클래식요트 세가지 타입으로 운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