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딜카 제휴 렌터카 서비스 론칭
상태바
야놀자, 딜카 제휴 렌터카 서비스 론칭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2.27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업형, 딜리버리형 이용권 판매
야놀자가 현대캐피탈의 카셰어링 플랫폼 딜카와 제휴한 렌터카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가 현대캐피탈의 카셰어링 플랫폼 딜카와 제휴한 렌터카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현대캐피탈의 카셰어링 플랫폼 딜카와 제휴한 렌터카 서비스를 론칭했다.

앞서 야놀자는 지난 9월 딜카와 국내 여행 및 레저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제휴상품 개발 및 판매, 차량 임대 관련 시스템 고도화, 공동 마케팅 및 홍보 등을 통해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종합 여행 플랫폼을 공동 개발 중이다.

27일부터 야놀자 앱에서는 딜카 이용권을 판매한다. 서비스는 픽업형딜리버리형두 가지 타입으로 제공된다. 딜리버리형은 고객이 직접 렌터카 회사를 방문해 대여, 반납하는 과정 없이 고객의 위치로 렌트차량을 배송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사용 시 100% 환불도 가능하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3월까지 야놀자를 통해 딜카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내륙지방은 30%, 제주도는 6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내달 5()까지는 차이 할인 혜택도 중복 적용돼, 야놀자에서 차이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최대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국내 여행객들의 렌터카 이용률 증가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편의까지 더한 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야놀자는 숙박, 레저, 교통까지 원스톱 예약이 가능한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 서비스의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