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타입 여행 선택하면 따뜻한 커피 한잔
상태바
원하는 타입 여행 선택하면 따뜻한 커피 한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2.17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해피리뉴얼’ 이벤트 실시
KRT는 다가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해피리뉴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KRT
KRT는 다가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해피리뉴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KRT는 다가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해피리뉴얼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이 증정되는 축하 댓글 이벤트와 본인이 원하는 타입의 여행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되는 설문 조사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 중이다. 두 이벤트 모두 회원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다.

500개의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매가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230일과 23, 홈페이지 뉴스&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125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한 KRT는 고객 편의 개선에 초점을 두어 검색 기능 및 콘텐츠 강화를 위해 노력했다고 밝힌 바 있다. 오픈을 기념하며 당일 인천공항 미팅 테이블에서 출발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클룩은 외계인으로 변신한 배우 지진희와 함께 촬영한 지구여행정복 바이럴 영상 ‘클룩으로 지구정복’을 공개했다. 사진/ 클룩
클룩은 외계인으로 변신한 배우 지진희와 함께 촬영한 지구여행정복 바이럴 영상 ‘클룩으로 지구정복’을 공개했다. 사진/ 클룩

클룩은 외계인으로 변신한 배우 지진희와 함께 촬영한 지구여행정복 바이럴 영상 클룩으로 지구정복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룩으로 지구정복영상은 클룩의 대규모 겨울 할인 프로모션을 젊은 층에게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외계인의 지구여행정복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영상의 주인공인 외계인 함장 역할에는 올해 드라마 <60, 지정생존자>를 통해 또 한 번 명품연기라는 뜨거운 찬사를 받았던 배우 지진희가 맡았다. 지진희는 외계인으로 분장해 평소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펼치며, 클룩과 함께라면 지구 곳곳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흥미로운 스토리로 풀어냈다.

영상은 지구 침공 미션을 받은 외계 우주선 함장 지진희가 지구에서 실종된 탐사 대원을 구출하기 위해 지구로 출발하는 장면에서부터 시작된다. 대원들을 찾기 위해 지구로 출발하는 함장 지진희는 비장한 표정으로 1시간 내에 돌아오지 않으면 지구침공을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베트남 마사지 체험에서부터 영국 축구 경기 관람, 독일 옥토버페스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지구의 매력에 쏙 빠지고 만다. 대원 구조는 잠시 뒷전으로 한 채, 클룩으로 지구 여행을 즐기던 함장 지진희는 역시 지구의 매력에 빠져 연락이 두절됐던 대원들과 만나 함께 지구여행을 즐긴다. 그 결과 침공을 준비하던 전 외계 대원들도 지구정복이 아닌 지구여행을 정복을 하는 것으로 끝이 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