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맞이 이색공간으로 변신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맞이 이색공간으로 변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30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호캉스, 뽀로로파크 등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학창 시절로 돌아가 추억의 게임과 과자를 즐기며 이색적인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백 투 더 8090 패키지’를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색체험을 마련했다.

추억의 게임과 간식 즐길 수 있는 ‘백 투 더 8090 패키지’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부산지역의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학창 시절로 돌아가 추억의 게임과 과자를 즐기며 이색적인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백 투 더 8090 패키지’를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백 투 더 8090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2인, △추억의 과자 6종 세트,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추억의 과자 6종 세트는 누구나 한번쯤 먹어보았을 과자들을 모아 제공한다. 국민 과자 옥수수 브이콘, 노란색과 갈색, 두 가지 색으로 이루어진 동그라미 과자 꾀돌이, 빨대같이 긴 플라스틱관 모양의 아폴로, 손으로 쭉쭉 찢어 먹는 맛이 일품인 쫀디기, 생맥주처럼 노란색 위에 흰 거품이 올려진 모양의 맥주 사탕, 파란색 색소로 혓바닥과 입술을 짙게 물들이는 페인트 사탕이 포함돼 있어 기억 속에 있던 과자들을 추억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는 620여종의 고전 게임이 들어있는 레트로 게임기와 거짓말 탐지기, 부루마블, 해적룰렛 등 인기 보드게임 5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과 사람이 공존하는 ‘펫 프렌들리’ 이색 공간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여름부터 반려동물과 호캉스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멍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여름부터 반려동물과 호캉스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멍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레지던스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는 반려견과 함께 투숙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인 ‘리카리카’의 반려견 스카프, 극세사타올, 장난감과 간식 등을 제공했다. 이 뿐만 아니라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식기와 쿠션, 배변 패드를 비치했다.

평소 반려동물을 혼자 두고 휴가를 떠나는 고객의 불안한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고 반영한 서비스다. 이 패키지를 통해 서울드래곤시티는 반려견과 함께 호텔에서 머물며 마음 놓고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고객을 배려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고객들의 호평을 얻었다.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뽀로로파크’ 오픈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오는 9월 19일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인 ‘뽀로로파크’와 세부 최초 캐릭터룸인 ‘뽀로로 캐릭터 객실’을 오픈했다. 사진/ 제이파크 아일랜드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오는 9월 19일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인 ‘뽀로로파크’와 세부 최초 캐릭터룸인 ‘뽀로로 캐릭터 객실’을 오픈했다.

약 1,440 m2(약 435평)의 규모로 2개층으로 이루어진 뽀로로파크는 실내 테마파크형 놀이공간으로 1층 영유아 공간, 2층 어린이 공간으로 나뉘었으며, 다채로운 게임 시설이 구비된 아케이드 및 카페, 기념품 샵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리조트 내 즐길 거리를 더욱 확대했다.

이번 뽀로로파크는 뽀로로파크의 시그니처인 뽀로로기차를 비롯 해 회전목마, VR 라이더, 스윙카, 디지털 스케치 등 다양한 놀이시설로 이용 연령대를 넓혔으며, 유아존과 어린이존을 구분하여 어린이들의 안전을 고려했다. 특히 2층에서 1층으로 연결되는 자이언트 슬라이드는 기존 슬라이드와는 다른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세부 리조트 최초로 캐릭터 객실도 오픈한다. 뽀로로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뽀로로 객실은 객실과 거실을 구비하며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막탄스위트룸 20객실에 마련된다. 모든 뽀로로 객실은 전망이 좋은 7층과 8층에 위치한다. 뽀로로 객실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다르다.

객실이 위치한 층 엘리베이터는 뽀로로의 눈 덮인 숲 속 마을의 모습을 연출하였으며, 복도 벽면 또한 뽀로로 캐릭터 및 아트워크로 꾸며 객실로 들어가는 내내 기대감을 높인다. 모든 인테리어부터 가구, 소품, 어메니티 등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는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며, 객실 내 미니 볼풀장 및 슬라이드, 디지털 스크린 등이 마련되어 객실 내에서도 지루할 틈이 없다. 객실 내 구비된 모든 뽀로로 어메니티는 뽀로로 기념품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뽀로로 객실의 벽지, 카펫 등 모든 자재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