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축제, 잘 보이는 명당은 어디?
상태바
여의도 불꽃축제, 잘 보이는 명당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3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여행자 위한 ‘액티비티 핫플 특가전’ 선봬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일주일여 앞두고, 여의도 주변 숙소를 잡으려는 사람이 많다. ‘레이트 바캉스’ 수요에, 불꽃의 향연을 제대로 즐기는 ‘명당’ 주변 숙소 예약자들이 많기 때문이다. 사진/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최문석)이 ‘서울세계불꽃축제2019’ 주변 숙소 추천 기획전을 연다. 여의도 불꽃축제는 오는 10월 5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일주일여 앞두고, 여의도 주변 숙소를 잡으려는 사람이 많다. 폭염 속에 여름휴가를 미룬 여행자들의 ‘레이트 바캉스’ 수요에, 불꽃의 향연을 제대로 즐기는 ‘명당’ 주변 숙소 예약자들이 많기 때문.

여기어때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앤레지던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등 호텔 10여 곳, ▲여의도 더 디자이너스 ▲영등포 부띠크 Hotel SB ▲영등포 맥스-MAX HOTEL 등 중소형호텔 60여 곳을 불꽃축제 주변 숙소로 추천했다. 선정기준은 여의도 한강공원과의 거리, 적절한 가격, 객실 컨디션, 리얼리뷰 평점 등이다.

여기어때는 “불꽃놀이 당일, 주변 숙소는 비싸다는 편견을 줄이고, 만족스럽게 즐기도록 신경 썼다”고 말했다.

또, 여기어때는 세계불꽃축제 주변 명당·숙소 추천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신라스테이 마포 등 추천 숙소와 함께 ▲여의도한강공원 ▲마포대교 ▲선유도공원 ▲이촌 한강공원 ▲N서울타워 등 불꽃놀이 명당 5곳의 정보를 담았다.

한편, 여기어때는 가을 나들이 여행자를 위한 ‘액티비티 핫플 특가전’을 연다. ▲서울/경기 ▲강원 ▲전라 ▲충청 ▲경상 ▲제주 등 전국 유명 핫플레이스 여행상품을 만날 수 있다. 홍천 알파카 월드,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단양 패러마을 등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이번 행사를 노릴만 하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최대 1만 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인터파크투어, 명당에서 즐기는 디너 패키지 기획전 진행

오는 10월 5일 여의도에서 열리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명당을 확보, 한강시민공원에 위치한 애슐리 노들나루점과 서울마리나 클럽&요트 등에서 편하게 불꽃쇼를 관람하며 저녁식사를 비롯한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서울마리나 클럽&요트

일년에 단 한 번, 환상적인 불꽃쇼로 알려진 서울세계불꽃축제 개최를 앞두고, 인터파크투어가 불꽃축제 명당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10월 5일 여의도에서 열리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명당을 확보, 한강시민공원에 위치한 애슐리 노들나루점과 서울마리나 클럽&요트 등에서 편하게 불꽃쇼를 관람하며 저녁식사를 비롯한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특히 애슐리 노들나루점 패키지(2인 기준/39만8000원~)는 인터파크투어 단독 대관 판매로, 오직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 본 상품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뷔페 무제한 이용, 1인당 스테이크 1개 제공, 와인 4종 무제한 이용과 함께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케이크를 선물로 구성했다.

서울마리나 클럽&요트 패키지(1인 기준/27만원~)는 오후 4시 30분부터 파티라운지에서 BBQ를 포함한 세트 메뉴로 저녁 식사를 즐긴 후, 프라이빗한 요트를 타고 나가 불꽃쇼를 관람하는 일정으로, 요트승선권·식사권 등 선물 찾기 이벤트도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