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가득’ 특급호텔 패키지로 가을나기
상태바
‘혜택 가득’ 특급호텔 패키지로 가을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 등으로 부담 줄여
힐튼 부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힐튼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대 40% 할인 '플래시 세일' 실시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 부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복잡했던 여름 휴가철이 끝나고 가을과 겨울 시즌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40%까지 객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 기간은 9월 24일 정오 12시부터 9월 27일 저녁 6시까지 진행하며, 투숙기간은 2019년 9월 24일부터 2020년 2월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힐튼 아너스 회원은 최대 40%, 비회원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는 변동될 수 있다.

SNS에서도 지릴 듯이 핫한 롯데월드 할로윈 축제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을 시즌 축제 <호러 할로윈 The Invitation>이 역대 최장 기간, 보강된 호러 콘텐츠로 고객에게 극강의 공포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롯데월드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을 시즌 축제 <호러 할로윈 The Invitation>이 역대 최장 기간, 보강된 호러 콘텐츠로 고객에게 극강의 공포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테마파크 현장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반영하듯 SNS 상에서도 롯데월드 호러할로윈을 소재로 한 영상과 사진이 10대와 20대 소위 ‘인싸’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가장 핫한 콘텐츠는 지난 8월 28일(수)에 롯데월드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한 <편의점> 영상. ‘지릴 듯한 공포로의 초대’를 광고 타이틀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축제에 참가하려면 기저귀가 필수라는 기발한 내용을 담았다.

영상을 업로드 한지 한 달도 안돼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 등 주요 SNS에서 조회수 400만을 넘어섰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친구들을 태그해 ‘우리도 기저귀 챙겨가자ㅋㅋㅋ’, ‘기저귀 차고 가야되나봐’ 등의 댓글을 남기며 할로윈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롯데월드는 후속 <분식집>편과 축제명 ‘초대’를 활용한 영상 2편을 9월 말부터 공개할 예정이다.

1020들의 동영상 대세로 등극한 어플 틱톡(TicTok)의 인기 틱톡커들이 롯데월드 할로윈 축제를 즐기는 모습도 만날 수 있다. 어플의 특수효과와 틱톡커의 창의성있는 편집이 더해져 기존 영상과 다른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 총 120만 조회수를 기록한 틱톡커 안은우와 마티 외에도 다른 틱톡커의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코믹, 댄스, 손댄스 등 다양한 주제의 틱톡커 영상을 참고한다면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할로윈 영상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최대 50% 할인되는 ‘오버 더 문’ 프로모션

문팔레스 칸쿤에서는 이례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오버 더 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문팔레스 칸쿤

문팔레스 칸쿤에서는 이례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오버 더 문(OVER THE MOO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버 더 문 프로모션은 최대 50% 할인되는 파격 특가로 예약이 가능하며 추가로 어린이 및 청소년 무료 숙박의 기회와 최대 $1,500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투숙은 2019년 12월 1일~18일, 2020년 1월 3일~14일, 2020년 1월 26일~2월 6일, 2020년 2월 17일~19일 기간 중에 한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