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로 새롭게 만나는 해외여행, 태국·베트남
상태바
크루즈로 새롭게 만나는 해외여행, 태국·베트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1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버라이어티 크루즈에서는 2020 년과 2021년의 태국 크루즈 일정을 발표했다. 동남아의 천국으로 알려진 태국과 안다만해의 아일랜드 호핑 투어등이 포함된 흔치 않는 새로운 일정이다. 사진/ 버라이어티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별한 크루즈 일정으로 새로운 해외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2020년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다채로운 태국 크루즈

버라이어티 크루즈에서는 2020 년과 2021년의 태국 크루즈 일정을 발표했다. 동남아의 천국으로 알려진 태국과 안다만해의 아일랜드 호핑 투어등이 포함된 흔치 않는 새로운 일정이다.

타일랜드 크루즈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으로는 수완 쿠아 사원을 포함한 팡아만의 3 대 대표 사원, 유명한 사찰지 3 곳 핫 짜오마이 국립공원 대나무 뗏목 탐험 바다 거북 보호센터, 세계에서 마지막으로 남아 있다는 수린섬의 바다집시 마을과 타이 사람들 조차 모르는 숨겨진 신비의 섬 투어들이다.

태국의 푸켓에서 출발하는 파노라마 II 는 최대 49 명을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요트 크루즈로서 BBQ 파티를 비롯하여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제공한다. 선장과 승무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대형 크루즈와 달리 크루즈 탑승객은 여행을 통해 가족처럼 친구처럼 친해질 수 있다는 것도 또 하나의 매력이다. 2019 년 12 월 15 일까지 모든 예약에 한하여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메콩강을 어우르는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의 메콩강 크루즈

역사적으로도 유명한 메콩강에서 에메랄드 하모니 크루즈는 스타일리쉬하고 엣지있는 인테리어로 자신 있게 첫 선을 보였다. 사진/ 에메랄드 하모니 크루즈

유럽 리버 크루즈로 유명한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의 브랜드뉴 쉽인 하모니가 지난 8 월 31 일 메콩강에서 첫 운항을 시작했다. 역사적으로도 유명한 메콩강에서 에메랄드 하모니 크루즈는 스타일리쉬하고 엣지있는 인테리어로 자신 있게 첫 선을 보였다.

총 42캐빈 84명이 탑승할 수 있으며 객실은 물론 썬 데크, 풀 데크, 스파, 바와 라운지등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익스클루시브 레스토랑인 로투스 라운지에서 바라보는 끝없이 펼쳐진 지평선은 보고 있노라면 시간이 그대로 멈추기를 바라게 된다. 다른 에메랄드 유럽 리버 크루즈처럼 하모니 크루즈에서도 환경 보호를 위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이 자제된다.

제공된 스텐레스로 된 개인 물병을 이용하는 것이 한 예이다. 객실에는 유리 물병이, 어메니티는 리필이 가능한 디스펜서로 대체되고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대나무나 종이 빨대가 제공된다. 친환경과 최신 인테리어로 장식된 크루즈의 캄보디아와 베트남 여행은 새로운 경험이 된다.

8일간의 크루즈는 2019년 11월 18일 출발이 해당되며 1인당 $2,795으로 선상 팁, 선내 식사는 물론 맥주 와 와인 등의 선별된 음료 그리고 지상 투어 등이 포함된다.

일정은 캄보디아 시엠립에서 출발하여 메콩 델타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미토, 영화로도 개봉된 소설 마르그리트 뒤라스의 연인의 무대였던 사덱을 지나 베트남 호치민에서 끝이 난다.

이외에도 깊이 있는 메콩강 크루즈의 13일, 17일과 21일 크루즈 일정도 예약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