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날리는 파티장으로 변신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날리는 파티장으로 변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 풀 파티, 뮤직 페스티벌 등 진행
제주신화월드는 ‘신화리조트’ 인피티니 풀인 ‘스카이 풀’에서 DJ 풀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한 여름 무더위를 날려주는 파티장으로 변신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 오픈 기념 DJ 풀 파티 진행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의 오픈을 기념해 ‘신화리조트’ 인피티니 풀인 ‘스카이 풀’에서 ‘Above the Sky’ DJ 풀 파티를 개최한다.

‘Above the Sky’ DJ 풀 파티는 16일과 17일, 30일과 31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19세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 할 수 있다. 파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다양한 파티 패키지도 제공된다. ‘무제한 드링크 & 스낵 패키지’는 와인, 맥주, 칵테일 8종과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1인당 3만원이다.

‘커플 카바나 패키지’는 풀사이드 카바나 이용권, 와인 1병, 스테이크까지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11만원이다. 단체 고객들을 위해 4인용 방갈로 이용권, 하이네켄 5L 케그, 피자, 치킨, 소시지 안주 세트 등으로 구성된 ‘방갈로 패키지’도 마련됐으며, 가격인 4인 기준 25만원이다. 별도의 예약 절차 없이 선착순 180명 대상으로 현장 발권된다.

이번 DJ 풀 파티의 흥을 돋울 DJ 라인업도 눈여겨볼만하다. 16일과 17일에는 미녀 DJ로 떠오르고 있는 DJ TOKKI와 MC MIN이 국내 EDM 현장의 가장 트렌디한 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30일과 31일 무대를 장식할 DJ TIA는 우크라이나 출신의 DJ로, 힙합과 덥스텝 하우스,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융합한 스타일로 유명하다.

물총 쏘고 맥주 마시고! 무더위 ‘싹’

파라다이스시티는 10일 컬처 파크에서 블록버스터 워터 파이팅 뮤직 페스티벌 ‘2019 워터밤 인천’을 진행했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10일 컬처 파크에서 블록버스터 워터 파이팅 뮤직 페스티벌 ‘2019 워터밤 인천’을 진행했다.

이날 공연에는 가수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제시, 빈지노 등 힙합과 케이팝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시원한 무대를 선사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는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하는 ‘2019 워터밤 인천’ 애프터파티가 열렸다. 관객들은 사이먼 도미닉의 여유 넘치는 플로우와 함께 신나는 여름 밤을 보냈다. 한편 워터밤은 각자 원하는 팀컬러를 선택해 워터파이팅을 즐기는 블록버스터 뮤직 페스티벌이다.

다양한 추가 혜택 럭셔리 스몰 웨딩

파크 하얏트 부산은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럭셔리한 스몰 웨딩을 파크 하얏트의 스타일로 제안하는 2019 웨딩 트렁크쇼 ‘라 팔레트’를 개최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럭셔리한 스몰 웨딩을 파크 하얏트의 스타일로 제안하는 2019 웨딩 트렁크쇼 ‘라 팔레트(La Palette)’를 개최한다.

다양한 색상을 하나의 팔레트로 담아내는 듯한 연출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웨딩을 선보일 이번 웨딩 트렁크쇼 ‘라 팔레트’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오렌지, 레드 앤 버건디, 파스텔 핑크 앤 파스텔 퍼플, 코랄 앤 핑크 등 다양한 색감의 풍성한 꽃 장식으로 실제 예식과 동일하게 꾸며진 드로잉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맞춤 제작이 가능한 디자이너 웨딩 전문 브랜드인 ‘웨딩앤마벨 X 아르하’에서 스몰 웨딩에 어울리는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웨딩드레스와 트렌디한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트렁크쇼에 참석한 예비 신랑, 신부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주말 브런치 바우처, ‘웨딩앤마벨 X 아르하’의 무료 메이크업 사용권, 촬영용 웨딩드레스 무료 대여권과 웨딩 슈즈 등을 제공한다. 또 예비 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웨딩 전문 스튜디오 ‘김기용 스냅’에서 웨딩 촬영을 예약할 경우 고급 액자 제작을 무료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