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서울 한강 걷기 왜?
상태바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서울 한강 걷기 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8.0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의 다이어트 운동 2탄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다어이트 운동 2탄을 공개한다. 사진/ MBC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서울 한강 걷기에 나선다.

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의 건강 다이어트 운동 2탄이 그려진다.

박나래는 체중 감량을 위해 홍현희, 러블리즈 미주와 함께 서울을 구석구석 걸으며 칼로리를 불태우는 열정을 보여준 바 있다.

지쳐갈 때 쯤 다이어트를 잊고 참가한 사람들이 나눠준 물과 과일들로 배불리 배를 채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세 사람은 먹자골목의 유혹을 뿌리칠 폭풍 수다를 하며 완주에 도전한다. 한강 다리를 보며 잠시 추억에 젖는가 하면 그 당시 한강을 걸을 수밖에 없었던 독특한 이유를 공개해 관심이 모아진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서울 한강 걷기에 나섰다. 사진/ MBC

박나래는 특유의 입담과 함께 개그 본능을 뽐냈다는 후문. 요즘 신 게 맛있다는 홍현희에게 “내가 봤을 때 언니 지금 무거운 거”라고 말했다. 홍현희, 미주의 괴성을 부르는 미(美)친 조합의 음식들을 나열, 식욕 본능이 꿈틀거렸다. .

또한 세 사람이 시작부터 차고 있던 만보기 대결의 결과가 공개된다. 최후까지 포기하지 않고 파워 댄싱까지 해가며 경쟁했던 만보기의 숫자가 의외의 결과를 냈다.

박나래, 홍현희, 미주는 공복을 이겨내고 무사히 완주할 수 있을지 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