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찾아 가평으로 출발, 가볼만한곳과 남이섬 맛집은?
상태바
시원한 여름 찾아 가평으로 출발, 가볼만한곳과 남이섬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8.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넓은 저수지로 사랑받는 가평 추천 여행지, 호명호수
무더위에 시원한 물놀이 여행지를 찾는다면 가평이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무더위에 시원한 물놀이 여행지를 찾는다면 가평이 제격이다. 가평은 북한강이 군 중앙부를 지나고 있어 물과 관련된 가평 가볼만한곳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호명호수는 호명산의 수려한 산세와 더불어 넓은 저수지로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특히 호명호수와 함께 산 아래로 펼쳐진 계곡은 여름철 피서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호명호수는 호명산의 수려한 산세와 더불어 넓은 저수지로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와 함께 호명호수공원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진입광장, 휴게광장, 산책로, 연결로, 벽천의 공원 시설과 키다리정원, 난쟁이정원, 화단 등의 조경시설 등 편의시설로 여름철 더위를 피해 찾아온 여행자에게도 제격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가평은 먹거리 또한 인기가 많다. 여름철 가평에서 물놀이도 즐겼다면 보양음식으로 체력을 챙겨보는 것을 추천하는데, 그중에서 가평 남이섬 맛집 오리날다도 있다.

여름철 가평에서 물놀이도 즐겼다면 보양음식으로 체력을 챙겨보는 것을 추천하는데, 그중에서 가평 남이섬 맛집 오리날다도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가평 맛집 DB

여름 더위에 피로해진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는 오리날다는 백숙을 대표메뉴로 오리백숙, 닭볶음탕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백숙은 농장에서 직접 키운 토종닭을 사용해 강촌 맛집 오리날다에서 꼭 맛봐야할 음식으로 통한다.

뿐만 아니라 닭백숙은 천연 재료와 녹두로 육수를 우려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닭볶음탕은 육즙이 가득하고 매콤한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가평 남이섬 맛집이다.

가평 남이섬 맛집 오리날다는 그 이름처럼 생오리를 이용한 음식도 인기만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가평 맛집 DB

가평 남이섬 맛집 오리날다는 그 이름처럼 생오리를 이용한 음식도 인기만점이다. 생오리를 한약재와 함께 전통방식으로 조리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오리전문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오리날다는 깔끔한 객실과 넓은 마당, 자연경관으로 8월 여행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와 힐링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오는 주말 가평에서 시원한 추억을 남기기 좋은 가평 가볼만한곳과 남이섬 맛집으로 떠나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