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BMW 수리 태양모터스, 마세라티 센터 출신 등 경력진들의 하자 없는 꼼꼼한 수리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천BMW 수리 태양모터스, 마세라티 센터 출신 등 경력진들의 하자 없는 꼼꼼한 수리 서비스 제공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하루 평균 약 10건 이상 ‘교통사고’ 발생
수입차의 경우 전문 정비소를 통해서 수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 태양모터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은 다른 계절보다 쉽게 피곤하고 지치는 등 기력이 저하될 가능성이 크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기운 회복을 위해 여름철 보양식을 먹거나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신만의 여름을 만들어 나가고 있지만 극심한 무더위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큰 실수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대표적인 예 중 하나는 ‘교통사고’다. 도로교통공단이 최근 5년간 여름 휴가철 교통사고 발생률을 분석한 결과 여름 휴가철인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하루 평균 약 10건 이상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태양모터스는 평균 20년 이상 경력진들로 구성된 기술자들이 하자 없는 완벽한 판금도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태양모터스

특히 하루 평균 616건의 사고가 발생하는 등 여름철 많은 사람들이 집중되면서 교통사고 발생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더위, 식곤증, 졸음 등 안전 운행을 방해할 수 있는 여름철, 자동차 사고 발생 시에는 우선 몸과 마음을 추스른 뒤 빠른 시간 내 일상생활을 복귀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고로 인해 파손된 자동차 수리다.

사고 발생 시 자동차는 사고 정도에 따라 사용 여부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정비소를 통해 정확한 점검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

특히 수입차의 경우 전문 정비소를 통해서 수리를 받는 것이 중요한 만큼 원활한 해결을 위한 정비소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이에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수입차 정비소는 인천 수입차 수리 전문 ‘태양모터스’다.

태양모터스는 ‘인천BMW 수리소’로 입소문을 탈 만큼 정확하고 깔끔한 수리 서비스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대째 운영되고 있는 태양모터스는 40년 이상 판금 도색을 전문으로 취급한 반장부터 마세라티 센터 출신의 정비 부장 등 평균 20년 이상 경력진들로 구성된 기술자들이 하자 없는 완벽한 판금도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마세라티센터 어드바이저 출신의 정비 부장이 상주하기 때문에 수입차 수리 시 어려운 문제로 꼽히던 전기배선작업, 정비에 있어서도 큰 어려움 없이 수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사고 시 대차를 위한 렌터카 연계 서비스로 인천은 물론 전 지역 차량 역시 원활한 픽드랍을 기대할 수 있다.

태양모터스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기력 저하를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교통 사고율 역시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국토교통부에서 인증하는 진단평가사 5명이 상주하고 있는 태양모터스는 사고차 수리부터 중고차 성능점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