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산정호수로 피서 여행” 윌벤져스가 선택한 맛집까지
상태바
“포천 산정호수로 피서 여행” 윌벤져스가 선택한 맛집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8.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호수에서 가족여행, 데이트 등 즐기며 일상의 활력충전
물맑고 공기좋은 포천으로 피서를 찾아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사진/ 포천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물맑고 공기좋은 포천으로 피서를 찾아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포천은 우리나라 대표 피서지로 손꼽히는데, 아름다운 숲과 산 그리고 계곡까지 시원한 여행지로 가득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포천을 대표하는 산정호수는 여름을 맞이해 더위를 피해 찾아온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산정호수는 그 이름처럼 산속의 우물같이 맑은 호수로 여름에는 유원지에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수영장, 온천, 맛집 등으로 일상의 휴식을 선사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산정호수는 그 이름처럼 산속의 우물같이 맑은 호수로 여름에는 유원지에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수영장, 온천, 맛집 등으로 꿀 같은 일상의 휴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시설, 놀이동산 등도 함께 마련되어 있고, 호수 주변으로 나무그늘을 따라 시원한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시설, 놀이동산 등도 함께 마련되어 있고, 호수 주변으로 나무그늘을 따라 시원한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포천의 대표 명소인 산정호수에서 휴가도 즐기고 포천 맛집에서 여름철 잃어버린 기력을 충전해보자. 포천에는 이동갈비 전문점이 많이 있지만 우목적은 전통을 간직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런 까닭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TV방송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포천 산정호수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포천에는 이동갈비 전문점이 많이 있지만 우목적은 전통을 간직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포천 맛집 우목정의 비법은 바로 직접 손질한 엄선된 소고기에 있다. 주인이 직접 손질해 제공하고 있고, 붙임 갈비가 아닌 진짜 생갈비를 맛볼 수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맛집이다.

포천 이동갈비 또한 우목정만의 비법 소스에 일정 기간 숙성해 감칠맛은 물론 식감까지 잡아내 포천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TV방송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포천 산정호수 맛집으로 참숯만을 사용해 화력과 숯불향이 좋고, 고기를 구워내 풍성한 육즙까지 풍부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또한 포천 맛집 우목정은 참숯만을 사용해 화력과 숯불향이 좋고, 고기를 구워내 풍성한 육즙까지 풍부하게 배어있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우목정은 맛 좋은 이동갈비뿐만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멋스러운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인기가 높은 포천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