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선영-홍진영 자매, 사승봉도에서 툴툴
상태바
‘미우새’ 홍선영-홍진영 자매, 사승봉도에서 툴툴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6.23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우새’ 홍선영-홍진영 자매, 사승봉도 여행
‘미우새’ 홍선영-홍진영 자매가 사승봉도 여행에 나섰다.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미우새’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사승봉도로 여행을 떠났다.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사승봉도로 여행을 떠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선영은 "널 최고의 힐링 장소로 데리고 가겠다"라며 바쁜 동생을 위해 특별한 휴가를 준비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곧 사승봉도에 도착했다. 이 곳은 캠핑족들의 힐링 장소로 유명하다.

홍선영은 "내가 너 쉬는 날 뭐 하면 좋을지 검색을 많이 했다. 요즘 백패킹을 많이 하지 않냐. 힐링하는 거다"라며 설명했다. 홍진영은 기대한 것과 달리 직접 텐트를 치느라 고군분투했고, 그 사이 홍선영은 라면을 끓였다.

홍선영은 콩나물과 꼬막을 넣은 비빔라면을 완성시켰고, "다이어트 하느라 3주 동안 이런 걸 못 먹었는데 너 때문에 치팅데이 하는 거다. 먹고 운동할 거다"라며 말했다. 이어 홍진영은 "힐링이 되긴 된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그러나 홍진영과 홍선영은 설거지를 서로에게 미루며 신경전을 벌였다. 홍진영은 "여기 안 왔으면 되지 않았냐"라며 쏘아붙였고, 홍선영은 "너를 힐링시키고 싶었다"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미우새' 홍선영 홍진영 자매가 사승봉도에서 텐트치기에 도전했다. 사진/ SBS

뒷정리를 마친 홍선영은 동생을 위해 텐트 치기에 다시 돌입했다. 홍선영은 동생의 끝나지 않는 바지락 찾기에도 텐트 치기에 집중했다. 이에 결국 홍선영은 무사히 텐트를 완성시켰다. 같은 시간의 홍진영은 바지락 찾기에 성공했다.

이후 홍자매는 물놀이를 하기 위해 튜브를 준비했다. 하지만 튜브에 바람 넣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이에 홍자매는 서로를 탓하며 투닥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