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특급호텔 ‘키즈 호캉스’ 베스트 7
상태바
도심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특급호텔 ‘키즈 호캉스’ 베스트 7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 키즈 패키지, 놀이, 학습, 휴식이 동시에 완성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올 여름 휴가를 위해 도심 속 호캉스와 키즈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액티비티 패키지를 2019년 6월 15일(토)부터 2019년 9월 7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도심 속에서도 올 여름 휴가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생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급호텔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호캉스'인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키즈 호캉스 베스트 7'을 소개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키즈 풀 액티비티 패키지’ 선보여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올 여름 휴가를 위해 도심 속 호캉스와 키즈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Kids Pool Activity) 액티비티 패키지를 2019년 6월 15일(토)부터 2019년 9월 7일(토)까지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추천하는 ‘키즈 풀 액티비티 패키지’는 기존의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100여 평 야외 테라스에 키즈 슬라이드와 키즈 풀장이 설치된 키즈 풀 존(Kids Pool Zone) 이용권이 포함되어, 도심 속 어린이 맞춤형 놀이 공간을 제공한다.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3타임(1부 08:00-11:00 / 2부 12:00-15:00 / 3부 16:00-19:00)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타임당 인원 수를 제한한다. 또한, 키즈 풀 존은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는 객실 이용 고객도 입장권을 구매한 후 입장 가능하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놀이·학습·휴식이 동시에 완성되는 ‘키즈 호캉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키즈 호캉스’ 콘셉트의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키즈 호캉스’ 콘셉트의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룸 이용,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키즈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마이 카(My Car) 키즈 룸 또는 포인포 키즈 룸(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 이용(1회),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1회),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 워시 트래블팩'(1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1세트), △켄싱턴 베어(1개), △웰컴 키즈 스낵 (1세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그랜드 힐튼 서울,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를 선보인다.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무한히 펼칠 수 있는 ‘역할 놀이’ 장난감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어른ㆍ어린이의 합성어)의 덕심을 저격하는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을 준비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We Do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호텔 PB 브랜드 ‘H-셀렉트’의 비치볼, 모이스처 마스크 팩 5매, 그리고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자녀와 함께 보내는 시원한 여름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자녀와 함께 무더위에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금부터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본 패키지를 통해 미리 예약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가족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및 어린이용 썬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및 타투 스티커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스윙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올해에는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체험 활동이 동시에 진행되어 놀이 시설을 즐기면서도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객실 내 놀이 시간 제공하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셋팅되어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좋은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로 가족 나들이를 계획해보자.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셋팅되어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좋은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이용 시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추어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같이 즐길 수 있어 온가족이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되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배스 로브는 호텔 내 위치한 실내 수영장뿐만 아니라 가족 휴가 시 아이와 물놀이 후 사용하기 좋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어린이 고객을 위한 꿈꾸는 키즈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키즈룸을 총 4가지 객실로 준비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 객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여름 시즌 역시 키즈룸 객실에서 어린이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총 4가지 객실로 준비되어 있으며,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객실의 한쪽 공간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그리고 어린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키즈용 2층 침대가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소품을 준비하여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제주신라호텔, 가족 고객 사로잡은 ‘마술쇼’

제주신라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이 가장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원더풀 매직쇼’를 7월 28일부터 시작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이 가장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원더풀 매직쇼’를 7월 28일부터 시작한다.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 최형배가 이끄는 마술팀의 ‘원더풀 매직쇼’는 교육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된다.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마술에 숨어있는 과학 원리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올해는 ‘과학의 원리를 마술로 배우는 과학 마술 콘서트’라는 부제로 마술과 과학의 절묘한 조화가 담긴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에서는 빛의 신비함을 느껴보는 ‘굴절 마술’, 풍선을 활용한 ‘풍선 과학 마술’, ‘공기 대포 만들기’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