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네덜란드 친구들 한강 칠링
상태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네덜란드 친구들 한강 칠링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6.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편 첫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친구들이 한강 투어에 나섰다. 사진/ MBC 에브리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의 칠러 3인방이 한강에서 ‘칠링’을 만끽했다.

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네덜란드 칠러 3인방이 한국 여행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네덜란드 야닉이 새로운 친구로 출연했다. 야닉은 한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며 ‘서프라이즈’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야닉이 자신의 친구들에 대해 "한 마디로 칠러다. 편안하고 느긋한 사람들이다. 자연에서 같이 얘기하고 커피마시고 쉬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다"라며 "나쁜 일이 생겨도 괜찮다. 긍정적인 마인드”라고 덧붙였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4인방이 한강에서 칠링을 즐겼다. 사진/ MBC 에브리원

네덜란드 친구들이 첫 번째로 찾은 여행지는 한강이었다.

칠러 3인방은 "여기도 칠러들이 넘치네. 네덜란드에만 칠러가 많은게 아니네. 칠러들과의 만남이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칠러 친구들은 치킨을 먹고 보트체험에 나섰다. 매표소에서 오리보트를 선택한 3인방은 오리보트를 즐기다 중간에 지쳐 강제로 칠링타임의 시간을 가져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여행지는 한옥마을이었다. 이들은 한국의 전통가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 관광 에티켓을 지키며 조용히 한옥 관람 투어를 마쳤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