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3년 연속 ‘스파르탄레이스’ 공식 후원
상태바
파라다이스시티, 3년 연속 ‘스파르탄레이스’ 공식 후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레이스 전 워밍업 및 분위기 고조
‘파라다이스시티’는 세계 최고 장애물 레이스 ‘스파르탄레이스’에 3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12일 매스 워크아웃을 진행했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세계 최고 장애물 레이스 ‘스파르탄레이스’에 3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12일 매스 워크아웃을 진행했다.

스파르탄레이스는 2010년 미국 버몬트에서 시작된 장애물 마라톤 대회로 현재 약 60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다. 매년 전 세계 130회 이상의 경기를 통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장애물 레이스로 평가 받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17년 대회 장소 지원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스파르탄레이스 공식 후원을 결정했다. ‘2017 스파르탄레이스 코리아’에서는 4000여 명의 스파르탄 레이서들이 파라다이스시티 일대를 달렸으며, 작년 대회에는 전 세계 5000여 명의 철인들에게 경기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한 바 있다. 올해에는 매스 워크아웃 장소 지원과 물품 지원, 공식 티셔츠 파라다이스시티 로고 각인 등 후원 범위를 확장했다. 이를 통해 익스트림 스포츠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나아가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로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12일에는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스퀘어에서 매스 워크아웃이 진행됐다. 사전 신청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워밍업 GX 프로그램을 진행해 건강하고 완벽한 레이스 준비 시간을 가졌다. 스트레칭 및 웜업, 버피, 단체 게임, 그룹 별 운동, 스트레칭, 쿨 다운 등을 함께하며 레이스 참가 분위기가 고조됐다.

본 대회는 5월 18~19일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 7월 13일 강원도 동해 망상해수욕장에서 총 2번에 걸쳐 개최된다. 5km, 13km, 20km 등 종목에 따라 스프린트, 슈퍼, 비스트로 구분되며 원하는 종목을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