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5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피알, 5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1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큐브의 메디컬 솔루션으로 피부 고민 해결
에이피알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큐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메디큐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에이피알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큐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파격 할인 이벤트로, 베스트 셀러인 ‘제로 모공 패드’를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2개 구매 시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여러 개 구매할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제품인 제로 모공 패드는 미세먼지 세정력에 도움을 주는 미세먼지 세정력 임상시험을 완료하고, 피지 조절과 각질 제거는 물론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저자극 모공 패드이다.

또한, 피부에 콜라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찰떡 에센스 세럼과 찰떡 에센스 토너로 구성된 ‘찰떡궁합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디큐브 제품은 온라인 자사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큐브 담당자는“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정 수량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메디큐브의 메디컬 솔루션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 생활문화 기업(주)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