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는 벌써 여름, 고객 유치 준비로 ‘활활’
상태바
호텔가는 벌써 여름, 고객 유치 준비로 ‘활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프로모션,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 등
제주신화월드는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찾아오면서 호텔업계도 여름 고객 유치를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여름 성수기 여행객들 위한 특가 프로모션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1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객실을 정가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메리어트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비롯, 한식, 중식, 일식 등 스타 셰프들이 운영하는 파인다이닝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2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이와 함께, 여름 방학 기간인 6월부터 8월 사이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투숙일 30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최대 30%, 서머셋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메리어트리조트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6월 이후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도 가성비 높은 제안이 될 수 있다.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복잡한 여름 성수기 시즌을 피해 남들보다 이른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얼리 서머 휴가족’을 위해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복잡한 여름 성수기 시즌을 피해 남들보다 이른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얼리 서머 휴가족’을 위해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빨라지는 여름, 더위를 피해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며 실속도 챙길 수 있는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은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경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객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호텔 대표전화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라구나 푸켓, 여름 방학 맞이 ‘가족 여행 프로모션’ 실시

라구나 푸켓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라구나 써머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라구나 푸켓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라구나 써머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상품으로, 12세 미만의 자녀라면 투숙하는 호텔·리조트 내 무료 식사가 가능하고 엑스트라 베드 1개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라구나 써머 패밀리 프로모션’은 가족 액티비티에도 적용된다. 부모가 9홀 또는 18홀의 골프 코스를 이용한다면 18세 이하의 자녀도 무료로 키즈 골프를 즐길 수 있고, 부모가 반얀트리 스파(Banyan Tree Spa)나 앙사나 스파(Angsana Spa)에서 60분 바디 마사지를 받을 경우 7~14세의 자녀 역시 60분 키즈 바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족 모두가 라구나 투어 프로그램(Laguna Tours’ excursions)을 신청할 경우 12세 미만의 자녀는 무료로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라구나 투어 프로그램으로는 ▲라구나 스피드보트로 다녀오는 팡 아 만(Phang Nga Bay 4 in 1 by Laguna Speedboat) 투어 ▲안다만 해 카약킹(Andaman Sea Kayak) ▲ATV 투어 ▲라차·코랄 섬(Racha and Coral Islands) ▲시암 니라밋 쇼(Siam Niramit Show) 등이 준비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