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기는 봄날의 바비큐 파티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봄날의 바비큐 파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베큐 & 그릴 뷔페 마련, 무제한 주류 제공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를 오는 5월 3일부터 오픈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야외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특급호텔에서도 야외 바비큐 & 그릴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야외 글램핑 컨셉 무제한 바베큐 & 그릴 뷔페 프로모션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를 오는 5월 3일부터 오픈한다.

바베큐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매년 진행되는 연중 프로모션 중에서 큰 행사이다. 매년 다양한 컨셉의 바베큐 메뉴를 선보인다. 올해는 야외 테라스에서 글램핑 컨셉으로 즐기는 무제한 바베큐 & 그릴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마치 글램핑 야외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바비큐 & 그릴을 대표하는 갈매기살 꼬치, 소고기 꼬치, 가문어 꼬치, 새우구이, 닭 껍질 꼬치, 우삼겹 새송이 꼬치, 염통 꼬치, 통오징어 구이 등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이외에도 삼겹살 볶음밥, 픗파 퐁커리, 우육 볶음 우동, 감바스, 한방 꼬리찜, 오지치즈, 블루밍 어니언, 해물파전 등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가든테라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인 스노우 크랩과 토시살 메뉴는 이번 시즌 역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야외 테라스는 저녁에만 오픈되며, 우천 시 또는 점심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실내 뷔페 홀에서 바베큐 & 그릴 뷔페 메뉴가 제공된다.

야외 정원서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기는 최고급 바비큐 뷔페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이 아름다운 석양과 선선한 바람, 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야외 정원에서 초여름 밤을 가장 운치있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디너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The Margaux Grill)’이 아름다운 석양과 선선한 바람, 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야외 정원에서 초여름 밤을 가장 운치있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디너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Grill in the Secret Garden)’을 선보인다.

수준 높은 라이브 보컬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비프 마스터 셰프들이 화려하게 펼치는 쿠킹 퍼포먼스와 함께 최고급 그릴 바비큐와 세미 뷔페 요리, 와인과 허브로 제조한 칵테일 등으로 청각과 미각의 향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다.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디너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이 특별 기획한 메뉴들로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애피타이저가 테이블에 함께 풍성히 셰어링할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시시각각 신선하게 조리된 요리들이 패스어라운드로 준비된다. 또한, 회전식 고기 구이 오븐 ‘로티세리’에서 조리해 기름기는 빼고 육즙을 살린 다양한 육류 요리들을 비롯하여, 셰프가 고난도 기술로 그릴 메뉴들을 즉석 카빙하여 제공하는 ‘카빙 스테이션’도 따로 마련된다.

메인 메뉴로는 더 마고 그릴에서 직접 하우스 에이징한 스테이크와 싱싱한 해산물을 모두 함께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 ‘Surf & Turf’가 각각 테이블로 뜨겁게 서빙되며,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디저트도 풍성하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미각의 즐거움을 끝없이 자극한다.

20가지 와인 및 생맥주 무제한 제공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에서는 오는 4월 25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호텔 5층에 위치한 뷔페 라세느에서 ‘2019 하이앤드 럭셔리 시즌1’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 뷔페 라세느에서는 오는 4월 25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호텔 5층에 위치한 뷔페 라세느에서 ‘2019 하이앤드 럭셔리 시즌1’ 행사를 개최한다.

기존에 17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 연일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뷔페 라세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뷔페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고급 요리를 선보인다.

이날 행사는 성인 1인 기준 15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의 입장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종류의 주류가 무제한 제공되고 20여종의 새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날 무제한 제공되는 주류로는 남녀노소 사랑받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유명한 마르께스 드 모니스트롤, 레드 와인인 아포딕 다크, 그리고 클라우드 생맥주를 제공한다.

호캉스 위한 여유로운 브런치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호캉스족을 위한 ‘여유로운 브런치’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이 밖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호캉스족을 위한 ‘여유로운 브런치’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근교에서 느긋하게 힐링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수페리어 더블 객실에서의 1박과 5만원 상당의 비아제 뷔페 이용 혜택(2인)이 포함됐다.

비아제 뷔페는 탁트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 40가지의 메뉴와 함께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등 특색있는 메뉴가 준비된다.

모든 이용객에는 스테이크가 서비스로 제공돼 더욱 알찬 식사가 가능하다. 오후 1시 30분까지 입장 가능하며, 화요일은 휴무다.

아울러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도 마련됐다. 보다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프론트에 사전 문의 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