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금요 반값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야놀자, ‘금요 반값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까지 매주 금요일 전 카테고리 반값에 예약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매주 금요일마다 반값에 국내외 숙소와 레저를 예약할 수 있는 ‘금요 반값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매주 금요일마다 반값에 국내외 숙소와 레저를 예약할 수 있는 ‘금요 반값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호텔, 모텔, 펜션, 게하, 레저, 해외숙소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선별한 반값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낮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야놀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값 초특가 상품을 확인하고 예약하면 된다.

19일 오픈하는 반값 해외숙소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런던, 미국, 일본 등 총 7개국 10개의 ‘홀리데이 인 호텔’이 포함됐다. 신라스테이구로, 레론도펜션, 빈티지 1950 펜션, 제주끌림 365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숙소뿐 아니라 휘닉스평창 객실패키지(호텔 1박, 워터파크 2인 입장권), 하남·고양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등의 레저 상품도 반값에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야놀자는 4월 한 달간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증정하는 ‘초특가 포인트데이’를 진행 중이다.

4월 중 ‘금요 반값 초특가’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면 10% 포인트 적립도 적용돼 두 가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는 숙박과 레저 상품을 통해 얻은 포인트를 교차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반값 초특가 레저 상품인 아쿠아필드 입장권의 경우 정상가인 19000원에서 반값 할인이 적용돼 9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10%인 950원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호캉스 지원 고객 이벤트 진행

데일리호텔은 지난 2월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호텔에서 하루를 보내는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를 발표했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지난 2월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호텔에서 하루를 보내는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를 발표했다.

열띤 호응 속에 진행된 이벤트인만큼 오는 28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동일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함께할 팀을 꾸려 호캉스를 가야하는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팀 전원에게 인당 20만원의 호캉스 지원금을 제공한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천만원 받고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직장인 동호회, 대학교 동아리, 과제 팀 등 팀의 성격은 관계없으며, 한 팀당 최대 팀원 수는 10인이다.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다.

이번 이벤트의 시작은 데일리호텔의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약 130여명의 호텔 전문가들은 지난 2월 열린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서울 신라호텔>을 가장 많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호텔 직원의 연령 분포는 2539대가 대다수로 약 80%에 육박한다.

서울 신라호텔은 세련되고 깨끗한 시설과 룸 컨디션, 우아한 분위기의 클럽 라운지 등을 갖춰 다방면으로 만족도가 높은 최고의 호캉스 호텔로 선정됐다. 무엇보다 실내외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호텔에서 풍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는 평가다.

이외에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확인된 호캉스 패턴은 크게 세 가지로, 호텔과 주변 시설을 즐기는 엔터테인먼트형, 휴식에 초점을 맞춘 힐링형, 그리고 핫플레이스에 주목하는 트렌드 리딩형 등이 주된 호캉스 유형으로 나타났다.

먼저, 엔터테인먼트형 여행객은 호텔 부대시설과 주변의 즐길거리가 잘 갖추어져 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들은 씨메르 스파, 크로마 클럽, 갤러리 등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 시티>와 호텔 주변에 쇼핑, 문화공간,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선택했다.

호텔에 머물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힐링형 여행객들은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를 선호했다. 이 호텔을 추천하는 키워드는 휴식, 편안함, 조용함 등 힐링에 최적화되어 있었다.

특히,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의 경우 정책적으로 노키즈존을 고수하고 있으며, 탁트인 한강뷰 라운지와 라이브러리 등 휴식에 특화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다.

새로운 콘셉트의 장소에 주목하는 트렌드 리딩형 호캉스족의 선택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홍대>였다. 인기 핫플레이스인 홍대와의 접근성, 감각적인 인테리어, 깔끔한 시설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 곳을 찾은 고객들은 자신의 경험을 SNS로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편이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