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의 필수품! '르모르드'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 로저비비에 메리제인 60% 세일
상태바
멋쟁이의 필수품! '르모르드'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 로저비비에 메리제인 60% 세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송 전 실사 시스템과 꼼꼼한 제품 검수 과정을 거쳐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
배송 전 실사 시스템과 꼼꼼한 제품 검수 과정을 거쳐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르모르드’. 사진/ 르모르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진정한 멋쟁이 커플이라면 한 번쯤 눈독 들여봤을 ‘커플 신발’이 있다. 지난해 인기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 정해인 커플이 신어 화제가 된 이탈리아 명품 스니커즈 브랜드 ‘골든구스 스니커즈’가 그 주인공이다.

얼핏 봤을 때 누가 오랫동안 신은 듯한 신발 느낌이 들지만 사실 이런 빈티지 느낌 때문에 많은 젊은 층이 골든구스 신발을 선호한다. 운동복뿐만 아니라 청바지, 심플한 세미 포멀한 스타일에도 매칭해 멋스러움을 더욱 높인다.

하지만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어도 원하는 스타일과 사이즈를 바로 구매하기도 어렵고, 가격적으로도 부담되는 경우가 많아 최근 젊은 명품 마니아를 중심으로 대안으로 구매대행이나 해외 직구 제품들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골든구스 스니커즈, 골든구스 슈퍼스타, 골든구스키즈 등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르모르드’는 해외 골든구스 정품 매장과 직접 컨텍을 통해 직구로 골든구스화이트실버, 골든구스실버블랙, 골든구스 사이즈 제품을 국내 아울렛, 백화점 가격보다 저렴하게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배송 전 실사 시스템과 꼼꼼한 제품 검수 과정을 거쳐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어 구매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4년간 카페로 운영을 하다가 늘어난 단골 구매자들을 위해 최근에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판매를 시작한 ‘르모르드’가 인기를 얻는 이유로는 다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격대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을 최고로 여기는 고객 감동주의를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다”라며 “수많은 정품판매 사이트와 가격비교를 해봐도 합리적인 가격이라 경쟁력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아이돌의 공항패션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골든구스 여성 스니커즈, 골든구스 남성, 골든구스 여성 등의 제품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로저비비에 샌들, 로저비비에 슬리퍼, 로저비비에메리제인, 로저비비에뮬 등 다양한 신상 상품들도 쇼핑몰에 업데이트 하고 있다.

한편 르모르드는 24시간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으로 바로 상담이 가능하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르모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