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보조제 천연오일 ‘체인지스틱’으로 금연 도전해볼까
상태바
금연보조제 천연오일 ‘체인지스틱’으로 금연 도전해볼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 받아... 안전한 금연보조제로 평가
금연구역 내 흡연행위 과태료 부과 대상이 아닌 금연보조제 의약외품 체인지스틱이 화제다. 사진/ 체인지스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보건복지부가 국민 건강 증진 도모와 비흡연자 간접 흡연피해에 대한 사전방지를 목적으로 모든 공공장소 즉 음식점, 커피숍, PC방, 호프집을 금연구역으로 확대 지정했다. 실내 흡연이 금지된 가운데 금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실내 및 공공장소 등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며 금연구역 내 흡연행위 과태료 부과 대상이 아닌 금연보조제 의약외품 체인지스틱이 화제다.

체인지스틱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 받아 안전한 금연보조제로 평가받고 있으며, 시험 결과 니코틴, 타르, 일산화탄소 및 9가지 발암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현재 명MC 송해가 KBS2채널에서 ‘피우면서 금연하는 체인지스틱’으로 광고하고 있어 송해금연, 송해광고로 구매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기도 하다.

체인지스틱 관계자는 “13주 반복투여흡입독성시험 및 골수세포를 이용한 소핵시험에 합격해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천연오일 연기 흡입을 통해 풍부한 연기를 만들어낸다. 실제 담배를 피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흡연자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부여한다. 흡연욕구를 충족시켜주고, 금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의약외품 체인지스틱은 마치 담배를 피는 듯한 기분을 느끼면서 금연을 서서히 실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의약외품 체인지스틱은 전자담배와 달리 연초 잎의 유해성분을 제거한 인체에 무해한 순수 천연오일인 연초유를 주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비흡연자들에게도 피해를 전혀 주지 않아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제품은 본체(배터리)와 카트리지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의약외품 체인지 궐련형 제품과 일체형제품 체인지스틱 2가지이다.

또한 다양한 패키지 제품으로 고객의 용도와 목적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꼭 필요한 구성의 기본SET, 휴대가 편리한 휴대용SET, 효도선물로 좋은 기프트SET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는 가까운 약국과 편의점 또는 온라인 쇼핑몰(체인지몰 등)에서 가능하며, 택배배송으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한편, 체인지몰은 의약외품 체인지스틱 전국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이와 관련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