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녹실 5% 부작용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고민이라면? 모나스빔
상태바
마이녹실 5% 부작용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고민이라면? 모나스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녹실 부작용, 두피 모발기로 걱정 던다
마이녹실 부작용이 고민이라면 두피 모발기와 함께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사진/ 모나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봄철에는 두피 각질이 일어나기 십상이다. 최근에는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에 노출되어있는 20~30대 청년층뿐만 아니라 학업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10대 청소년들도 두피 고민을 하는 추세이다.

이처럼 나이와 상관없이 두피 고민에 빠진 이들이 늘어나면서 마이녹실 5%,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등 다양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마이녹실 5%는 비타민 B6, 비타민E, L-멘톨 등의 성분으로 두피 고민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미녹시딜은 약용효모, 케라틴, L-시스틴 등이 함유되어 있어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사용을 고민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 이는 마이녹실 부작용 등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이녹실 부작용이 고민이라면 두피 모발기와 함께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모나스에서 출시된 ‘모나스빔’은 마이녹실 5%,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제품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두피 고민에 좋은 대안을 주고 있다.

모나스빔은 초당 8,500회 미세진동과 32개의 브러쉬가 탑재되어 있으며 두피 발모제가 자연스럽게 도포되는 특징이 있다.

또한 일반레이저가 아닌 FDA승인을 받은 저준위레이저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광고비와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모나스빔은 콤팩트한 디자인을 보유해 언제 어디서나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다. 타제품과 비교해도 좋은 성능으로 두피 고민에 좋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근적외선 실험 테스트와 전자파 적합등록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받은 바있다.

모나스빔 관계자는 “마이녹실 5%,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와 같은 다양한 제품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나 마이녹실 부작용 등의 현상으로 사용을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며, “모나스빔은 마이녹실 5%,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제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3개월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을 진행해 부담 없는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허받은 기능성 샴푸와 LED 두피 마시지기 헤어실드빔을 무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본 제품을 기간 한정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100% 당첨 이벤트로 포토구매평을 남기는 분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모나스빔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