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차장,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로 김포공항 이용객 편의성 높인다
상태바
SK주차장,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로 김포공항 이용객 편의성 높인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주차비용, 소비자 맞춤형 이벤트 제공
SK주차장이 주차대행 서비스로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 SK주차장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에게 공항은 잠시 스쳐 지나는 공간일 뿐이지만 예상 외로 오래 머물게 된다. 특히 김포공항은 복잡한 지형과 높은 주차비용으로 자차 운전자의 발목을 붙잡는다.

이에 SK주차장이 주차대행 서비스로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기존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주차비용으로 이용객의 호평을 받은 바 있는 SK주차장이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여행 시 부수적으로 드는 주차비용을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 주차대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에게 맞춤형 이벤트를 제공한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벤트와 더불어 ‘카카오T’, ‘모두의 주차장’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전국의 SK주차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김포공항을 통해 떠난 여행지에서 ‘카모아’ 어플 사용 시 비용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차량으로 SK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평일 9000원, 주말 1만40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을 통해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SK주차장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공식 홈페이지 대행료 무료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볼 만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