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우결>, <루궈아이 시즌2> 서울 촬영
상태바
중국판 <우결>, <루궈아이 시즌2> 서울 촬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7.2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가수 판스치와 인기 배우 장멍 커플 내한
중국판 우결 `루궈아이`의 인기 가수 겸 연기자인 판스치와 인기 배우 장멍 커플이 서울 곳곳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연출된다. 사진 출처/ 바이두

[트래블바이크뉴스] 서울시는 메르스로 인한 부정적 이미지 개선을 위한 현지 언론을 통한 관광객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약 10억 명에게 방영 중인 중국 최고 인기 프로그램인 <루궈아이(如果爱) 시즌2>의 서울 촬영을 유치했다.

<루궈아이>는 인기 연예인들의 가상 연애 프로그램으로, 중국에서 동 시간대 시청률 1~2위를 달리는 인기 프로그램이자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우리나라 모델 겸 배우인 이광수가 출연하고 있는 <루궈아이>는 후베이 위성 텔레비전에서 매주 일요일(중국 시각 19시 40분)마다 방송하고 있으며, 마지막 회를 서울의 명소들을 배경으로 촬영하게 된다.

중국의 인기 가수와 연기자인 판스치와 인기 배우 장멍 커플이 북촌한옥마을, 삼청동, 롯데월드, 명동성당, 백인제 가옥, 명동 재미랑, 시민청 등 서울의 명소에서 데이트하게 된다. 사진 출처/ 서울시 페이스북

촬영은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인기 가수와 연기자인 판스치와 인기 배우 장멍 커플이 출연, 북촌한옥마을, 삼청동, 롯데월드, 명동성당, 백인제 가옥, 명동 재미랑, 시민청 등 서울의 재미와 전통미를 뽐내는 명소에서 데이트하게 된다.

한편, 서울시는 서울의 모습이 담긴 방송분과 촬영 중 별도로 제작한 메이킹 영상을 중국 SNS 웨이보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가고 싶은 도시 서울’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루궈아이>는 싸베이닝이 MC로 출연하고 있으며, 출연진은 우리나라의 모델 겸 배우인 이광수 & 배우 겸 모델 슁다이린, 가수 겸 배우인 판스치 & 장멍, 장룬쒀 & 중리티 등이 출연하고 있다. 사진 출처/ 바이두

앞으로도 약 7~8개의 중국·동남아시아 방송 촬영을 추가로 유치해, 숨겨진 서울의 보물 같은 주요 명소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해 관광객 유치 효과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루궈아이>는 싸베이닝이 MC로 출연하고 있으며, 출연진은 우리나라의 모델 겸 배우인 이광수 & 배우 겸 모델 슁다이린, 가수 겸 배우인 판스치 & 장멍, 장룬쒀 & 중리티 등이 출연하고 있다.

중국판 우결 `루궈아이`의 인기 가수 겸 연기자인 판스치와 인기 배우 장멍 커플이 서울 곳곳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연출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