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모제 마이녹실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 극대화된다 ‘닥터나인 헤어세이버’
상태바
발모제 마이녹실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 극대화된다 ‘닥터나인 헤어세이버’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1.16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1회 15분 사용하는 것만으로 발모에 효과
발모제 마이녹실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되는 ‘닥터나인 헤어세이버’. 사진/ 닥터나인 헤어세이버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닥터나인 헤어세이버’는 탈모 치료 효과를 인증 받은 전문 의료기기로 탈모 전문 병원에서 탈모치료에 사용하는 저출력 레이저기기이다.

하루 1회 15분 사용해주는 것만으로 발모에 효과를 보이며 남성탈모뿐만 아니라 여성탈모, 정수리탈모, M자 탈모, 갱년기 탈모 등 탈모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사용가능 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닥터나인 헤어세이버’만을 단독 사용하는 것으로 3개월에 걸쳐 한양대학교와 한림대학교 두 곳에서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피험자 수 대부분의 모량이 증가한 것으로 검증되었다. 단독 사용만으로도 평균 85.9%의 모발 개수 증가를 보였지만 ‘닥터나인 헤어세이버’는 마이녹실과 함께 사용했을 때 발모에 더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 1회 15분 사용하는 것만으로 발모에 효과적이다. 사진/ 닥터나인 헤어세이버

‘닥터나인 헤어세이버’는 정합성을 가진 655nm과 780nm 파장의 저출력 레이저로 두피를 자극하여 혈관 확장 및 혈류 개선을 도와 호르몬 분비물을 분산하는 방식으로 발모를 돕는데 이 과정에서 마이녹실 발모제를 함께 두피에 바르고 사용할 경우 약물이 두피로 더 잘 흡수될 수 있게 저출력 레이저가 돕기 때문에 마이녹실 발모제의 효과가 더 극대화 되는 것이다.

‘닥터나인 헤어세이버’관계자는 “저희 레이저 의료기기는 단독 사용만으로도 발모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임상검증 받았지만 현대약품의 마이녹실을 두피에 바르고 사용했을 때 그보다 더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며 마이녹실을 사용하여 탈모를 치료하는 많은 탈모환자들에게 ‘닥터나인 헤어세이버’를 함께 사용하여 더 큰 효과를 기대해 볼 것을 권했다.

한편, 현대약품 마이녹실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것으로 사랑받고 있는 ‘닥터나인 헤어세이버’는 ‘닥터나인’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