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풍경 만날 수 있는 여행, 맛집에서 마무리
상태바
속초 풍경 만날 수 있는 여행, 맛집에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2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엑스포타워, 속초 등대전망대 등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속초 추천 여행
속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속초는 1년 365일 즐거움으로 가득한 여행지이다.

속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석구석 속초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가 많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속초시 엑스포로에 위치한 엑스포타워는 속초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사랑받고 있다. 청초호수 주변에 있는 엑스포타워는 설악산을 배경으로 호수와 어울리는 하이테크 전망대이다.

속초시 엑스포로에 위치한 엑스포타워는 속초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수직으로 상승하는 역동적인 모습에서 강원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나선형 상승구조와 태양의 반사각도에 따른 변화가 이색적이다.

뿐만 아니라 엑스포타워 전망대도 빼놓을 수 없다. 74m의 엑스포타워 전망대는 약 100명이 방문할 수 있는 명소로 주변으로 동해바다와 설악산은 물론 시내 전경을 하눈에 바라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속초시 영금정로에서는 속초 등대전망대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 영금정로에서는 속초 등대전망대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영금정에 위치한 이곳은 속초 대표 등대전망대로 이곳에서 보는 일출과 설악산의 경관이 일품이다.

해안선을 따라 멀리 금강산 자락까지 조망할 수 있는 자연경관은 등대와 어우러져 여유로운 속초의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속초에서 전망대를 통해 특별한 여행을 즐겨도 좋고, 속초 동명항 맛집에서 미식으로 배를 두둑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알찬 살집을 자랑하는 대게와 함께 킹크랩, 랍스타, 털게, 붉은대게 등 다양한 종류의 게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알찬 살집을 자랑하는 대게와 함께 킹크랩, 랍스타, 털게, 붉은대게 등 다양한 종류의 게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시세보다 훨씬 더 저렴한 비용에 최상품의 게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속초 맛집 비치크랩의 경우 수족관에 보관된 신선한 대게를 직접 보고 골라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쪄내어 촉촉하고 담백한 맛의 게찜을 맛볼 수 있는 속초 가볼만한곳이다.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시세보다 훨씬 더 저렴한 비용에 최상품의 게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비치크랩에선 대게를 주문하면 한 상 가득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곁들임찬과 서비스 메뉴도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비치크랩에선 대게를 주문하면 한 상 가득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곁들임찬과 서비스 메뉴도 인기.

갓 잡아 손질한 듯 신선한 활어회와 게살이 듬뿍 얹어진 물회가 서비스로 제공되며 샐러드를 비롯한 초밥, 만두, 전, 오징어순대, 튀김, 죽, 미역국 등 원하는 음식들을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속초 맛집이다.

비치크랩은 네이버 예약 시 10%할인과 SNS 인증 시 5~10%할인 등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속초 맛집은 물론 강원도고성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