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국 대만에서 한 일…배정남 취미는?
상태바
‘미우새’ 김종국 대만에서 한 일…배정남 취미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0.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우새’ 김종국, 대만에서도 헬스 삼매경
'미우새' 김종국, 대만에서도 헬스장 찾아.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미우새’ 김종국이 대만에서도 헬스 삼매경에 빠졌다.

2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연예계 최강 몸짱 김종국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종국은 최근 대만에서 열린 SBS 예능 ‘런닝맨’ 팬 미팅에 참석했다. 대만 팬들은 김종국을 연호하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 광경을 본 김종국 어머니는 흐뭇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잠시 후, 김종국은 평상시 습관을 버리지 못해 어머니를 안타깝게 했다. 대만까지 가서도 몸만들기에 열중한 것. 그는 대만 시내의 한 헬스장을 방문해 운동 삼매경에 빠졌다.

‘미우새 MC’ 신동엽과 서장훈은 “대만 헬스장에 가 본 사람이 몇이나 될까”라며 김종국의 철저한 자기 관리에 감탄했다. 하지만 김종국의 어머니는 바쁜 스케줄을 보내는 아들이 조금이라도 휴식을 취하길 바랐다는 후문이다.

'미우새' 배정남의 특별한 취미는? 사진/ SBS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섬세한 상남자 ‘배정남’이 뜻밖의 취미를 공개한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배정남의 취미는 초저가에 사 온 구제 옷들을 리폼하는 것이다. 그는 수선을 맡기는 게 아닌 정교하게 손바느질을 해 미우새 어머니들을 감탄케 했다.

‘미우새’ 김종국과 배정남의 특별한 취미 편은 28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