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으로 주말여행, 이동갈비 맛집과 가족여행지는?
상태바
포천으로 주말여행, 이동갈비 맛집과 가족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징파크, 한탄강 지질공원 등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포천 여행
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지인 포천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포천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여행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나 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지인 포천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포천시 신북면에는 아이들보다 아빠들이 더욱 좋아하는 여행지 어메이징파크를 만날 수 있다. 이곳은 모든 기구를 직접 체험 형식으로 만들어 여행자 스스로 과학에 대한 원리와 이해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포천시 신북면에는 아이들보다 아빠들이 더욱 좋아하는 여행지 어메이징파크를 만날 수 있다. 사진/ 어메이징파크
어메이징파크 안에는 무려 200여 종의 과학 기구들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 어메이징파크

어메이징파크 안에는 무려 200여 종의 과학 기구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총길이 300m에 달하는 나무 속 하늘길 히든브릿지에서는 자연 속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6층 높이를 자랑하는 자이언트파운틴은 기계들이 펼치는 분수쇼가 인상적인 포천 가족 여행을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한탄강을 따라서 만날 수 있는 지질공원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한탄강 국가지지질공원은 무려 1164.74㎢의 거대한 면적을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지질 공원이다.

포천시뿐만 아니라 연천, 철원 등 총 24개소의 지질명소를 만날 수 있으며, 선캄브리아기, 고생대, 중생대, 신생대에 아우르기까지 우리나라의 다양한 지질 환경을 관람할 수 있다.

한탄강 주변은 자연경관이 우수하고, 주상절리가 발달한 수직 하식애, 폭포 등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은 비둘기낭. 사진/ 포천시청

특히 한탄강 주변은 자연경관이 우수하고, 주상절리가 발달한 수직 하식애, 폭포 등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는데, 현무암 주상절리가 해안지역이 아닌 내륙 지역에 분포하는 것은 포천 일대가 유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풍경으로 영화 늑대소년, 최종병기 활, 드라마 추노 등 다양한 영상 촬영지로도 활용되고 있을 만큼 특별한 포천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포천으로 특별한 가족여행을 떠나고, 포천의 이동갈비를 맛보는 것도 포천을 여행하는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

포천에서는 여러 포천이동갈비맛집이 있지만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갈비명가할머니집은 포천의 대표적인 이동갈비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포천에서는 여러 포천이동갈비맛집이 있지만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갈비명가할머니집은 포천의 대표적인 이동갈비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포천이동갈비맛집은 추천하는 이유는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나면서 유명해지고 있다. 포천이동갈비맛집 갈비명가할머니집은 18가지 양념으로 3일간 숙성한 갈비를 제공한다. 이렇게 특별한 갈비맛으로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통하고 있는 갈비명가할머니집이다.

갈비명가할머니집은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왕생갈비와 양념 이동갈비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갈비명가할머니집은 장애우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평식 계단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갈비명가할머니집은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왕생갈비와 양념 이동갈비를 판매하고 있다. 모든 고기는 냉동이 아닌 냉장고기를 사용해 신선한 고기맛을 그대로 살리고 있다.

한편, 갈비명가할머니집은 장애우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평식 계단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120명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야외테라스는 물론 이동갈비를 맛본 뒤 커피와 후식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해 즐거운 포천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이동갈비 맛집으로 평가되고 있다. 

갈비명가할머니집은 이동갈비를 맛본 뒤 커피와 후식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해 즐거운 포천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이동갈비 맛집으로 평가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