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부티’ 황보, 어려지는 리프팅 아임브이톡스 패치 시연
상태바
‘뷰티앤부티’ 황보, 어려지는 리프팅 아임브이톡스 패치 시연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라인 교정, 늘어진 얼굴살 관리, 얼굴 붓기 제거, 팔자 라인 등에 효과
황보는 피부과 방문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가 쉽고 빠른 홈케어 패치라고 소개했다. 사진/ 뷰티앤부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지난 21일(수) ‘뷰티앤부티’ 뷰티 프로그램에서 황보가 자신만의 V라인 관리 노하우인 ‘캐럿티카(KARATICA) 아임 브이톡스 패치(I’m V-TOX Patch)’를 소개했다.

동아TV ‘뷰티앤부티’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뷰티 정보를 소개해주는 리얼 뷰티프로그램으로 연예계 대표 건강미인 황보와 브라이언이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해준다.

방송에서는 아임브이톡스패치가 V라인 교정, 늘어진 얼굴살 관리, 얼굴 붓기 제거, 팔자 라인, 이중턱, 리프팅에 효과적이며 통통하고 넓적한 얼굴의 V라인을 교정하면서 턱살 축소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윤곽패치는 관리가 소홀하기 쉬운 곳까지 리프팅 집중 케어할 수 있다. 사진/ 뷰티앤부티

이 제품은 리프팅 전용으로 자체 개발한 특수 탄성 원단의 강력한 탄력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하여 고민되는 얼굴 라인에 사용하면 압박붕대를 감은 듯 붓기감소와 슬리밍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이에 황보는 피부과 방문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가 쉽고 빠른 홈케어 패치라고 덧붙였다.

윤곽패치를 사용한 후 확연히 달라 보이는 황보의 턱선은 사용 전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보여 MC 양한나와 브라이언이 감탄을 자아냈다.

두툼한 고농축 하이드로겔로 되어 있는 패치 안쪽에는 히알루론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의 함유로 탄력과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특허성분인 연꽃뿌리 추출물과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윤곽주사와 유사한 호박추출물, 카페인과 다이어트 대표적인 성분인 카테킨, 잔티젠 등을 함유해 최대의 고민 얼굴라인을 관리해준다.

캐럿티카 관계자는 “윤곽패치는 관리가 소홀하기 쉬운 곳까지 리프팅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 이라며 “피부 쳐짐과 이중턱 고민인 얼굴 라인에 효과적이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V라인을 집중 공략하는 패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