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이재은 20대 몸매 라인으로 되돌린 다이어트 비결은
상태바
‘나는 몸신이다’ 이재은 20대 몸매 라인으로 되돌린 다이어트 비결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1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킬 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찾아준 황금기 몸매
배우 이재은이 최근 18kg 감량으로 몰라보게 늘씬해진 몸매와 날렵한 턱선을 뽐내며 원조 국민 여동생으로 화려하게 귀환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가 밝았다. 새해 계획 리스트에는 평생 고민거리인 다이어트가 빠질 수 없는데, 배우 이재은이 최근 18kg 감량으로 몰라보게 늘씬해진 몸매와 날렵한 턱선을 뽐내며 원조 국민 여동생으로 화려하게 귀환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이재은이 2015년 출연 당시 모습을 회상하면서 “다이어트 프로그램하면 섭외 1순위가 나였다”며 “방송 섭외 요청이 들어와서 기쁘기도 했지만 한편으로 너무 슬펐다”고 전했다.

‘쪘다’, ‘빠졌다’를 반복했던 이재은은 계속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체중이 더 불어나면서 임신을 하지 않았음에도 임산부로 오해를 받는 등 체중으로 인한 굴욕을 당해왔다.

임신을 하지 않았음에도 임산부로 오해를 받는 등 체중으로 인한 굴욕을 당해온 이재은.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이러한 아픔들을 극복하고, 쏘옥 빠진 뱃살로, 20대 몸매 라인을 되살리는데 성공한 이재은의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을 원료로 한 슬림엣지슈퍼킬오비엑스레몬밤 다이어트다.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차별화된 다이어트 신소재로, 인제대 서울 백병원의 인체시험 결과, 12주 동안의 내장지방이 무려 20%나 감소되는 결과를 보였다.

내장지방은 감량하기 가장 힘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재은 다이어트로 입증되어 일명 ‘뱃살 특효 다이어트’로 불리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효과가 있는 레몬밤 성분을 매일 한 두 잔 마신다고 다이어트가 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스위스산 레몬밤을 7시간 추출하여 500% 농축하고,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인 로즈마린산 함량이 1일 기준 32.4mg 함유되어 있는지, ob-x 레몬밤인지, 이 세 가지를 꼭 확인하고 선택해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