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크리스마스... 온천욕 후 속초장사항맛집서 마무리
상태바
설악 크리스마스... 온천욕 후 속초장사항맛집서 마무리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색의 세상 만나 트레킹 즐기고 동해안 드라이브로 ‘재충전’
진정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원한다면 설악산을 선택해보자. 설악산은 그 이름처럼 눈과 바위가 있는 산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둔 주말이다. 이 겨울 주말동안 여행을 떠난다면 어디가 좋을까? 눈 내리는 곳을 선택하면 어떨까? 우리나라에서 가장 눈이 많이 내린다는 강원도를 선택해 보자.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질 것이다.

진정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원한다면 설악산을 선택해보자. 설악산은 그 이름처럼 눈과 바위가 있는 산이다. 이름값을 하는 산을 선택했다면 설악산을 트레킹으로 만나 보아야 한다. 겨울 설악의 자태는 신비롭다.

설악산은 트레킹으로 만나 보아야 한다. 반달곰이 동면하는 겨울 설악의 자태는 신비롭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설악은 공룡능선과 울산바위 흔들바위 권금성은 그냥 지나치기가 어려운 경관이다. 신흥사 입구에서 시작되는 등산로를 선택하면 흔들바위와 울산바위 등 설악산의 신비한 풍광이 가슴을 시리게 아름답다.

설악산은 온천 시설도 훌륭하다. 찬바람을 맞으며 뜨끈한 온천욕 한번으로 마음의 때가 깨끗이 씻겨나가는 듯 개운해 질 것이다.

설악산의 설경에 취한 여행자는 이제 바다로 이동할 때다. 속초는 바다 경관이 압권이다. 해돋이정자, 속초등대전망대, 영금정 등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뷰포인트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영금정의 모습은 바다 경관과 조화를 이루며 겨울바다를 찾은 여행자의 시선을 빼앗는다.

설악산은 온천 시설도 훌륭하다. 찬바람을 맞으며 뜨끈한 온천욕 한번으로 마음의 때가 깨끗이 씻겨나가는 듯 개운해 질 것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 장사항은 속초맛집 중 스타대게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강원도 여행 코스를 짤 때 빼놓지 말아야할 속초장사항맛집이다. 속초장사항 맛집 스타대게는 다른 대게맛집과 달리 달리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를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가 다른 대게맛집들과 분명한 대비를 이루는 속초대게맛집이다.

이 속초맛집은 장사항맛집 속초대게맛집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다. 고급스런 이미지에 힘입어 기념일을 맞은 가족들이나 데이트 커플들이 찾아오는 집이다. 외관에서부터 일반 속초 대게 맛집들과 차이가 나고 실내는 카페분위기다.

외관에서부터 일반 속초 대게 맛집들과 차이가 나고 실내는 카페분위기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속초 장사항맛집
장사항 맛집 메뉴 게찜. 이 메뉴에 게살물회, 소라, 새우, 초밥, 생선회 등 각종 밑반찬이 서비스로 나와 고객들의 평가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장사항맛집

넓은 창문은 동해의 파라노마를 한 눈에 보여준다. 장사항대게맛집에서는 와인도 내놓는다. 일반 대게집에서는 볼 수 없는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또 다른 이유다. 장사항 대게 맛집은 곁들이 찬도 탁월하다.

게살물회, 소라, 새우, 초밥, 생선회 등 각종 밑반찬이 서비스로 나와 고객들의 평가가 높다. 게딱지 볶음밥과 게라면까지 푸짐하게 식탁에 올라오면 식객들은 미각으로 속초를 기억하게 될 것이다. 속초여행의 대미는 이 속초대게맛집 스타대게에서 맛보아야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