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꽁치통조림의 변신…“통조림 요리 참 쉽쥬?”
상태바
백종원, 꽁치통조림의 변신…“통조림 요리 참 쉽쥬?”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7.0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원 꽁치통조림 생선구이. 사진 출처/ tvN ‘집밥 백선생’ 화면 캡처

[트래블바이크뉴스] 백종원이 꽁치통조림으로 생선구이를 만들었다.

7일,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이 꽁치통조림을 이용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꽁치통조림 조림과 꽁치통조림 생선구이 레시피를 전했다.

백종원은 생선요리에 대해 “집에서 생선요리하면 비린내가 너무 심하다”며 “먹고 나서 분리수거도 번거롭다”고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이에 백종원은 꽁치통조림, 고등어통조림을 이용해 생선구이 만드는 비법을 전수했다. 체에 물기를 거른 꽁치와 고등어에 튀김가루를 묻혀 튀기는 방법이다.

백종원은 “이미 한 번 익혀져 있기 때문에 불 조절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라며 통조림의 장점을 어필했다.

사진 출처/ tvN ‘집밥 백선생’ 화면 캡처

한편, 백종원의 꽁치통조림 생선구이를 맛본 윤상은 “비린내나 연기가 없고 대신 맛있는 냄새가 난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이 통조림 1400원 짜리인데 대단하다”라며 백종원의 요리를 놀라워했다.

백종원 꽁치통조림 생선구이 레시피를 접한 누리꾼은 “백종원 꽁치통조림, 참 쉽네유” “백종원 꽁치통조림, 최고다! 구이까지” “백종원 꽁치통조림, 정말 간편한 음식이다” “백종원 꽁치통조림, 대박 조림에 구이에 튀김까지” “백종원 꽁치통조림의 변신의 귀재” “백종원 꽁치통조림, 모든 통조림요리 부탁합니다” “백종원 꽁치통조림, 자취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 “백종원 꽁치통조림, 몇가지 요리가 나오는거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