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오, '무면허 음주운전 허위자백 종용' 3단 콤보?
상태바
김은오, '무면허 음주운전 허위자백 종용' 3단 콤보?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0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오 무면허 음주운전 논란. 사진 출처/ 김은오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가수 겸 배우 김은오가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검찰에 따르면 김은오는 지난 3월 2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포장마차에서 역삼동 소재의 사설주차장까지 2km를 음주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과거에도 김은오는 음주운전 전력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였다.

이날 김은오는 운전 중에 신호위반을 하여 경찰관이 따라오자 자신이 무면허 음주운전 사실을 숨기려고 조수석에 탄 여자 친구에게 자리를 바꿔 앉아 경찰관에게 여자친구가 운전했다고 허위진술을 하게 한 걸로 알려졌다.

경찰은 김은오에게서 술 냄새가 나며, 붉게 띤 얼굴로 걸음걸이가 부자연스러운 것을 이상하게 여겨 음주측정을 요구했지만, 김은오는 “운전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을 하였다.

한편 김은오는 지난 2001년 튠업 1집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SBS 드라마 ‘내 딸 꽃님’에 출연했다. 지난해 김은오는 싱글 앨범 ‘숙취’를 발표하기도 했다.

김은오 무면허 음주운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은오, 음주운전은 살인운전” “김은오, 여자친구에게 너무했다” “김은오, 예전에도 음주운전?” “김은오, 음주운전 하지 마세요” "김은오, 이건 아니지" "김은오, 너무한 것 아닌가" "김은오, 솔직히 밝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